제주도 사는 아빠의 육아일기장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도 사는 육아하는 아빠입니다.


혹시 아이디가 저 홀로 육아하는것처럼보이시나요?

혹시 저만 그렇게 보이는건가요? 아니에요ㅎㅎ 사랑스러운 아내와 눈에 넣어도 아프지않을 아이와

세식구가 오손도손 제주도라는 섬나라에 살고있어요.


육아라는 힘든 일을 와이프와 나누고있지만, 물론 와이프가 더 고생하지만요.

나름 육아를 즐기면서 살고있어서 이렇게 아이디를 정했는데 조금 무거운 생각이들어서요 ㅎㅎ


무튼, 이렇게 이야기를 시작하려고하는게 아니였는데..ㅎㅎ


무튼!


저희 와이프와 저는 그제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했답니다.

서로 육아를 하는입장, 그리고 코로나때문에 밖에 나갈수없기에 홈트로 시작을 해보려고하는데요.


저의 감량 목표는 72kg 입니다.

 현제는 81kg이지만, 조금씩 다이어트의 재미를 느끼게 되면 아마 목표치에 도달하지않을까요?


아참, 제가 어디서 들은 이야기인데요.

본인이 다짐한것을 떠벌리고 다니면 성공률이 높다고하더라구요.


그래서 주변지인들에게는 떠들고 다니기가 쉽지않으니, 이곳에다가 써서 다짐을 해보려구요.

 다이어트 3일차 오늘의 몸무게는 81kg 입니다.


밥대신 감자로, 콜라대신 물로 간식은 없애고 다이어트 해볼게요!






아참, 이 어플은요

가정용 인바디 체크해주는건데 정확하게 맞다기보다는 기록하는 용도로 쓰고있는데요.

앱으로 바로 연결이 가능하고 무엇보다 저렴해요.

한 3만원대였던거같은데 어플다운받고 체중게에 그냥 발만살짝올리면 바로 연동되서 몸무게를 측정해주세요.

정확하게 인바디를 젠다고 생각하시는것보다는 간편하게 본인의 몸무게를 기록한다고 생각하시면

더할나위없이 좋은 체중게입니다.








아 뭐야.. 물마셨다고 400g찌기 있는거임?

무튼 뭐 정확하다구요. 몸무게에서 만큼은 ㅎㅎ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혹시필요하시면 아래서 구매하시면되요~


이름은 엣플리 체중게입니당!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