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사는 아빠의 육아일기장

반응형

안녕하세요? Jonny입니다.


뭐.. 다들 아시다시피.. 저는 스타벅스 빠돌이예요.

빠돌이가 나쁜게 아니잖아요??ㅎㅎㅎ

요새는 덕질이라고 하죠?


저는 꼭 아이돌만 덕질하라는법 있나요?ㅎㅎ

저는 직업특성상 음식을 자주 접하는 직업이에요ㅎㅎ

그렇다보니, 나름 생각할게 많을때는 꼭 스타벅스나

길을 걸으면서 생각을 정리하곤 하는데요 ㅎㅎ


그래서 조용한곳을 찾고 또 회사 주변에 있는곳을 찾다보니

스타벅스를 발을 몇번들이다가

조용한분위기, 은은한 노랫소리, 스타벅스 직원들의 성실함

그리고 자신의 프라이드가있어서 좋더라구요.


그래서 한두번 다른곳을 갈일이 생기더라도 조금더 걸어서

스타벅스로 향하는 제모습이 보이더라구요 ㅎㅎ


처음에는 아메리카노만 먹었지만, 요새는 맛있는 음료도 먹고있거든요ㅎㅎ

그래서 오늘은 스타벅스에 메뉴판에는 없지만

스타벅스를 좋아하시는분들이 비밀레시피로 만든 

고디바프라푸치노 먹은 후기를 알려드릴려고해요 ㅎㅎ


물론, 레시피도 같이 알려드리고 또 기존레시피에서

조금수정해서 더 맛있게 즐기는방법을 알려드릴게요 ^^


아참, 저도 몰랐던 내용이긴한데

메뉴판에 없는 메뉴를 어떻게 주문하냐고 물어보시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망설이게 되어서 주문조차 못하시는분들 위해서 주문하는방법 알려드릴게요.

일단 스타벅스 카운터에 서서 제가 원하는 메뉴로 오더할게요!

라고말씀하시고 

제가 알려드린 레시피를 하나하나 불러주시면 되구요.


사이즈업이나 기타 할인도 가능하다는점 참고하시구요 ㅎㅎ


자 그럼 오늘도 시작해볼까요?






스타벅스에 없는메뉴이다보니 레시피를 일일이 불러줘야 한다는점을

감안하고 드신다면 아마 후회없이 드실수있을거에요 ㅎㅎ


레시피 알려드릴게요. 캡쳐 해놓으셧다가 스타벅스 직원분에게 불러주세요ㅎㅎ


 

# 고디바프라푸치노


자바칩프라푸치노 벤티 Size

모카시럽 5번

헤이즐넛 시럽 3번

프라푸치노 노스트 4번

휘핑초콜릿( 현재단종되었어요

 - 에스프레소 휘핑으로 변경 ) 

드리즐

자바칩 반은 갈아서 반은 통으로


이게 사람들사이에서 유명한 레시피인데요.

저는 약간수정해보려고해요ㅎㅎ

대중적인 맛을 원하시면 위에 메뉴를 주문하시면되구요


저 Jonny를 따라서 조금더 진하고 맛있는맛을 드시고싶으시다면

따라해보시는걸 추천드릴게요 ㅎㅎ


# 고디바프라푸치노 ( 수정레시피 )


자바칩프라푸치노 벤티Size

모카시럽 4번

헤이즐넛 시럽 3번

프라푸치노 노스트 5번

휘핑에스프레소

드리즐

자바칩은 모두 갈아서



기본에 모카시럽이 너무 많이들어가면 너무달고

프라푸치노 노스트를 한번더 추가시키면

더 깊은 맛이 나더라구요

그리고 자바칩은 모두 갈아서 음료와 함께 즐겨주세요

반은 갈고 반은 안갈았던 기존레시피는

휘핑크림위에 자바칩초콜릿을 떠먹어야 하고

빨떄로는 빨아 들이지못해서

제대로 못먹게되더라구요ㅎㅎ


벤티사이즈가 적은 사이즈가 아니니깐요 ㅎㅎ

자바칩은 갈아서 음료와 함께 즐기시는게 좋을거같아요 ㅎㅎ


위방법중 원하시는방법을 선택하셔서 맛있게 즐겨보아요 ㅎㅎ





잘보이시나요?

제방식대로 주문한 고디바프라푸치노에요 ㅎㅎ

별반 기존레시피와는 크게 다르진않지만, 그래도 조금더 

풍미가 짙은 레시피니깐요 ㅎㅎㅎ





저와 여자친구와 시켜먹은메뉴에요 ㅎㅎ


여자친구는 녹차프라푸치노 Jonny는 고디바프라푸치노ㅎㅎ

녹차프라푸치노는 골드레벨 12잔시키면 주는 쿠폰으로 사먹었어요 ㅎㅎㅎ


항상 아메리카노만 먹다가 새로운 제조음료를 먹으니 신기하기도하고

또 맛있더라구요 ㅎㅎ

앞으로 자주 시켜서먹어보고 또 후기를 남겨드릴테니 ㅎㅎ


이웃님들도 좋은시간에 또 행복한시간 보내세요 !!ㅎㅎ


오늘하루도 수고하셧습니다!!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