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사는 아빠의 육아일기장

반응형

안녕하세요 Jonny 입니다.


오늘은 전자레인지로 라면끓이기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합니다.


당연히 라면은 좋지않은걸 알고있지만..


배가 고플때 빠른시간내에 배고픔을 해결해주고


또 맛있잖아.. 진짜 맛있자나.. 그쵸?


근데 끓여먹기도 귀찮아..

솔직히..


게임하려는데 끓이러갈수없잖아.

그렇다고해서 여동생한테 라면 끓여달라고했다가 

쌍욕처먹고..


내가 끓이기는 귀찮고..

누가 끓여줫으면 좋겟다고 생각했을떄!!!


전자레인지로 라면을 끓일수있다는게 생각이나서 

시도를 해보았어요.


쫄깃쫄깃하니 맛있었지만, 처음에는 물조절을 제대로 

못해가지고.. 완전 꼬들꼬들 짠라면이 되어버렷지요..


그래서 우리 이웃님들은 실패없이 맛있는 전자레인지라면 끓이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ㅎㅎ







자 ,


시작해볼까요??






준비물 : 라면 . 큰그릇( 전자레인지사용가능한 )

 물. 젓가락(?)






첫번째. 그릇에 라면스프하고 건더기를 넣어주세용!!

버리지마시구 다 넣어주세요.

버리면 싱거울수있으니까 내용물은 탈탈탈 털어서 넣어줍시다 !!

전개인적으로 신라면이 얼큰하고 좋더라구요ㅎㅎ


다른 라면을 선택하셔도 스프랑 건더기는 넣어주세용

아래에 스프를 먼저 넣어야 전자레인지에서 끓여지면서

국물이 제대로 나옵니다앙!! 아시겟쥬??








두번째. 적당량의 물을 넣는다!

여기서 실수하는 점이 물을 얼마나 넣어야하시는지 모르는거죠..

저도 처음에 먹을때는 여기서 실수해서 

아주 꿀꿀이 죽을만들어서 먹었다니깐요...ㅜㅜ








세번째. 보이시죠? 저는 저렇게 물을 넣고 끓였답니다.

저러니 짜지.. 에휴=33 

후회해도 이미 늦어버린 ...ㅎㅎㅎㅎ


물양은 정확하게 말하자면 넣은 라면보다 살짝위에 있어야 한다는거에요

너무 많이있으면 싱겁구요.


직접 가스레인지에 끓이는게 아니라서 물이 많이 졸아들진않으니깐요

라면 보다 살짝 위에 올라올 정도로 하시면되용 ㅎㅎ








네번쨰, 혹시 전자레인지에 라면텝이 있으면 그거 누르셔도되구요.

라면 조리하는 버튼이없으면

4분 돌리고 라면한번 저어주시구 다시 4분돌리시면되요


총 8분돌리시면 맛있는 뽀글이가 된다는거 !!ㅎㅎㅎㅎ

삼분요리아니에요.


나름 8분이나 걸리는 요리에요 요리!!ㅎㅎㅎㅎ







다섯번쨰. 8분후에 바로 드시지마시구요ㅎㅎㅎ

뒤젓뒤젓거려주신후에 약 30초 정도 뜸들이는 시간이 필요해요 ㅎㅎ


뜸들이고나면 조금더 꼬들꼬들한 가스불에 끓이 

뽀글이가 완성됩니다.


뽀글이라고해도 다같은 뽀글이 아니죠?


가스레인지에서 끓인것과 별로 다를게없어요ㅎㅎㅎㅎ

사실.. 누구나 아는 사실이지만


가스불에 끓이는게 맛있죠.!!!


근데 우리는 귀찮고 할일이 많고 시킬수있는 사람이없잖아요..

그래서 최고 효과를 낼수있어요!!






여섯번쨰. 30초가 지낫죠????ㅎㅎ


안기다리고 드시면 맛을 제대로 볼수없으니 30초의 기다림은

지켜주세요 ㅎㅎ


그리고난후에 맛있게 드시면됩니다 ㅎㅎㅎㅎ


맛있쬬?!!!!! 헤헤

열심히 끓인 우리의 요리!!

그냥 뽀글이 아니고 요리!!ㅎㅎㅎ

전자레인지 요리 ㅎㅎㅎ 

그리고 무도랑보세요ㅎㅎㅎ 

무한도전!!!!

요즘에 안해서 가슴이 아프지만...

어쨋든 맛있으면 되잖아요 그쵸?



요리하는게 쉽다고해서 맨날 라면만 드시면 안되용!!

건강챙기시고 가아끔 출출할때 드시는걸로!!ㅎㅎㅎ



오늘하루도 행복하세요!!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