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사는 아빠의 육아일기장

반응형

안녕하세요 jonny입니다. ㅎㅎ


오늘은 제주도에서 사는 혁이가 꿀팁을 알려드리려구요.ㅎㅎ


제주도는 솔직히 가구를 구하기가 쉽지않잖아요 ㅜ

배송이 되는곳을 찾더라도 따로내는 배송비가 어머어마 하기떄문에..ㅜㅜㅜ

하지만, 저렴하게 살수있고 빠르게 살수있는 이케아!

뭐.?이케아? 서울로가라는거야!!??


아닙니다.!!


제주도에도 이케아가 있다는사실!!


혹시 알고계셧나요!?


저 jonny는 최근에 알았답니다.

그래서 저도 이사한지 벌써 한달이 넘어가지만

아직도 필요한 가구있기에 이케아를 가보았습니다.ㅎㅎ


자 저와함께 가보실까요!!???





제주도에 이케아가있다는것을 최근에 알아버린 저로서는 

조금아깝더라구요..ㅜㅜ


왜냐하면 제가 저번달 24일에 이사를했거든요..

이사를 했으면 가구가 필요하겠쬬!?


맞아요..


하지만 저는 가구를 대부분 구매했답니다..

아이고 이케아를 미리알았더라면 갔을텐데..ㅎㅎㅎㅎ


무튼 많이 삿음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필요한것이 있어서

이케아로 향했습니다.







제가 중문에서 살기때문에 여기 화북이케아 까지는 약간의 거리가있더라구요..

하지만, 가구를 산다는 즐거움에 신나서 달려갔거든요 ㅎㅎ


혹시 우리이웃님들은 이케아가보셧나모르겠네요 ㅎㅎ

혹시 안가셔보셧다면 착한 jonny가 알려드릴게요. ㅎㅎ


저기위에 보이시나요!?


약한시간을 달려서 도착했는데 멀리서 이케아가 보이니까

반갑더라구요 ㅎㅎㅎ






주소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화북1동 1244-1 이거구요ㅎㅎ

영업시간은 아침 10시부터 저녁 9시에 끝난답니다.ㅎㅎ







입구부터 이케아라고 써져있지않으니 잘못온건아닌지 걱정하지않으셔도되요 ㅎㅎ

저렇게  뉴월드가 보인다면

잘찾아오신거니까  어서어서 주차하세요 ㅎㅎㅎ







 제주도 이케아는 10시 ~ 9시까지입니다, ㅎㅎ






뉴월드 안쪽으로가면 고개를 갸우뚱하실텐데요.

그냥 마트거든요 ㅎㅎㅎㅎ 당황하짐사시고

들어가셔서 왼쪽을 보세요 !!ㅎㅎ



 




자 저 간판이 보이시지용!??ㅎㅎ

2층으로 올라봅시당!!









오... 멋지다잉 ㅎㅎㅎ 뉴헨즈라고엄청나게 크게 써잇네요 ㅎㅎ

여기가 이케아인가!?? 설레임을 안고 들어갑니다 .ㅎㅎㅎ







오홍.. 멋지다앙!ㅎㅎㅎ 들어거서자마자 곧 크리스마스여서 그런지몰라도 

크리스마스 아이템이 엄청많네요 ㅎㅎ


왼쪽으로는 다양한 접시와 주방기구들이 있고 왼쪽으로는 입구가있구요 ㅎㅎ

저는 주방기구쪽을 먼저봤어요 ㅎㅎ


접시류 부터 작은 주방 조미료 담는 소품까지 엄청많더라구요 ㅎㅎ

이케아는 역시 싼가격이지! 하면서 계속둘러보았는데


가격이 엄청비싼것도 있고 그냥.. 저냥 마트와 비슷하게 있는것도 있더라구요.


마냥 싸지만은 않더라구요 ㅎㅎ

적당히둘러보고 저는 가구가필요하기에 이렇게 먼곳까지왔으니 

가구를 봐야겠죠요?!


가구가있는곳은 2층이아닌 3층이기에 어서 올라가봅니다 .ㅎㅎ





 




3층으로 올라가봅시다 ㅎㅎ

출입구로들어서서 눈앞에 (   ) 함께 더 커지는 행복

이라는데 


무슨말인가하고 생각햇는데

이케아와 함께 더 커지는 행복인가요!?

무슨뜻인지 모르겟넹 ㅎㅎㅎㅎ







들어서자마자 보이는것은 역시 가구의 핵심인 침대들이 보이는데요

서울쪽 이케아에가면 더 싼제품들이 아주 많다는데 

여기는 최소 50만원정도 더라구요.


프레임하고 매트리스는 따로파는데요ㅎㅎ

다 합쳐서 세트로산다면 최소 오십만원정도 되더라구요 ㅎㅎ


더 싼것도 있지만.. 그런거는 아주 그냥 제몸이 올라가면 부서질꺼같더라구요 ..ㅜㅜㅎㅎㅎ







또한 의자 소파 책상과같은 가구들이 엄청나게 많이있엇는데요.

너무 비싸지도 너무 싸지도않은 적당한 가격을 가지고있더라구요 ㅎㅎ


저는 책상과 침대가 필요했는데 여기서 책상을 삿어요 ㅎㅎ






혹시 이케아에서 구매하시는방법을 알고계신가요!?


자신이 원하는 제품위에 가격표와 가구번호를 동시에 적어 져있는데요.

몸통과 다리를 따로사야하는데요 ㅎㅎ


이 제품은 몸통과 다리가 F-7에 있네요 ㅎㅎㅎ

이렇게 자신이 핸드폰에 찍어서 가던지 아니면 입구에 비치되어있는

주문서에 자신이 사고자하는 가구의 비치번호를 가지고 2층으로 내려가서

자신이 담아오면 됩니다.


쉽지요!?








이렇게 카트를 가지고 사진에 보이시는거와같이 자제번호 앞에 가서 부품을 사서

나가시면됩니다.ㅎㅎ


비싼건 여전히 비싸지만 그래도 당장 가구를 살수있고 또한 그래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수있겠더라구요.ㅎㅎ


만약 자취를 하실분이라면!? 또한 인테리어는 꾸미고 싶으신데

너무 과한 금액을 투자하기 힘든 직장초년생이나 학생이시라면

이곳을 추천해드릴게요 ㅎㅎ


하지만... 비싼가격에 오래쓸 가구를 찾으시는분들이라면!?

아무래도 전문 가구점을 찾으시는것도 좋으실꺼같아요!


아참.. 이케아는 자신이 직접 조립해야하는거아시죠!?


그리고 저같은 경우에는 한두개만 사서 차에 실어서 가져올수있었지만,

여러개를 사시는 분들은 배송서비스를 이용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하지만.. 비싸요.. ㅎㅎㅎ 

지역권별로 다르겟지만.




싼가격에 가져왓는데 삼만원은 너무 비싸요..ㅎㅎㅎ

그리고 바로바로 오는것도 아니구요 ㅎㅎㅎ


배송비내면서 할거면 ㅎㅎ 그냥 인터넷사시는게 더 좋구요 ㅎㅎㅎ

몇개만 구입해서 자신의 차에 실어서 오는게  가장 좋은 것 같아요 ㅎㅎㅎ


당장 쓸수있는 가구를 원하신다면!? 저처럼 나들이 겸해서 사는게 좋을거같습니다. 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