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사는 아빠의 육아일기장

반응형

안녕! 소영아! 

이곳은 우리둘의 여행간곳을 기록하고 또 여러사람에게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서

만든 블로그야!

많은 여행지를 가고 또 앞으로도 많은 곳을 함께할것이지만, 

그래서 기억하고싶어서 이렇게 글을 써놓을꺼야! 

함께가는 어느곳이 든지 기록해서 하나의 책처럼 만들자 .!! 



서론이 길었어요! 지난 16일이 저희 일주년되는날이였답니다.

그래서 시간을 따로 내어서 3박4일간 상해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저희가 간 루트 그리고 어디서 얼마주고 예약 했는지를 상세하게 알려드릴테니

부러워만 마시고 짧은 시간을 내서라도 다녀오세요.

진짜 좋아요 행복한 시간이였답니다.





1주년이벤트로 행복한우리!! ㅎㅎㅎㅎ





자 시작할게요 !!!ㅎㅎㅎ


일단 저희는 직장인이에요 그것도 호텔에서 근무하는 호텔리어 장점이라면 남들이

안쉬는날에 쉰다는것이고 또 단점은 남들이 쉬는날 안쉰다는거에요.

이런장점을 이용하고자 평일에 비행기를 예약하고 다녀올수있었답니다.


비행기는 인터파크에서 약 5개월전에 예약을 했어요.

일주일중에 평일 그중에 수요일은 비행기값이 제일싸다는 사실아시죠?

왜그런지는 여행사에 근무하시는 분들에게 물어보세요 ㅎㅎ 저도 잘..몰라요..사실ㅎㅎ


무튼.. ㅎㅎ 저는 인터xx를 통해서 예약했구요 가격은 1인당 25만원씩 주고 

예약했어요.

좀 비쌀수도있지만, 저희가 사는곳이 제주도라서 저흰 굳이 김포로 가지않고

제주도에서 직항으로 갔답니다.

제주도에서 김포 또 김포에서 제주로오는 값도 만만치않죠..ㅎㅎ 

감안하고 저가격에 예약을 한거니까 싸게 예약한것이죠 ㅎㅎ

중국동방항공으로 예약을 하였고, 나름 메이저 여행사 답게 비행도 안전하게 

다녀왔답니다.




안전하게 중국도착했습니당.!!


그리고 숙소는 같은 여행사인 인터xx로 예약을 하였구요.


상해에서 가장 유명한 인민광장 바로 앞에 위치한 

' 레디슨 블루 호텔 상하이 뉴월드 ' 라는 호텔에 투숙을 했습니다.


가격은 44만3천원 3박4일이니까 약 14만원정도에  하룻밤을 예약했습니다.

진짜 위치는 완전 갑입니다.

상해 푸동공항에서 지하철을 타고 인민광장 8번출구에서 내리니 보이는곳은 바로 

저희 호텔이였어요 ㅎㅎㅎ

아.. 대박 진짜 교통도 좋았고 놀러갈떄도 인민광장앞이라서 부담없이 무언갈 사거나

화장실이 가고싶을때 후다닥 호텔와서 볼일보고 할거하고 다시나가고 ㅎㅎ 

진짜 위치는 갑이였어요

누가 간다고하면 무조건 여기 가라고 할꺼에용

아참, 여기호텔은 전부 제돈주고 제가 생각해서 글을쓰는 지극히 주관적인곳이니까

참고하시구요 ㅎㅎㅎ


또 좋은게 한국인이 별로 없어요.

아직은 많이 알려지지 않았나봐요. 대신 외국인들이 많더라구요 뭐.. 영국이나 미국쪽?


그리고 한국인 직원은 없고 대신 직원들이 영어를 잘하시니까 

부담없이 중국에서도 여행 하실수있을거같아요.


그리고 저희 방을 업그레이드 해주셧는데 뷰가.. 진심 쩔었어요.




여기 관광지아닙니닼ㅋㅋㅋ 여기 저희방이에요 진심쩔지않아요?

솔직히 그냥 엽서 수준이였어요 저희가 시티방향 31층이였는데 진짜.. 아오 두번세번 추천합니다 . 그냥 보고만있으도 힐링되는느낌 뭔지아시죠? 완전 그느낌적인느낌

너무 예뻐서 기절할뻔햇어요.

믈론 방도 크더라구요 앞에 데스크있는 방따로 침대방 따로 욕실에 욕조까지

14만원주고 거이 국내 특급호텔보다 더 좋은방에서 지냈다고 보시면되요.


너무제가 찬양하는글을 써서 오해할수도있는데 오해하지마세여ㅎㅎㅎ 진짜 쩔어서 그런거니까 ㅎㅎ 


아참그리고 저희는 조식을 신청하지않았어요.

호텔 뒷편에보면 딤섬 개개개개 맛집들이 즐비해있어서 (  미리검색했어요  ㅎㅎㅎㅎ)

조식주문안하고 딤섬먹엇어요.

그리고 바로 옆건물에 스타벅스도 있으니 커피한잔하실분들도 !! 좋아요!



저거 가운데 동그란 도넛모양의 호텔이 레디슨블루 호텔입니다

저기 동그란곳이 bar 인데 저흰 못가봣어요 ㅜㅜㅎㅎㅎ 가볼껄



여기는 로비구요 : D




여기는 데스크하고 의자가 2개있었어요.

저희 커플은 여기서 도란도란 이야기도하고 일정도 수정했었답니다.




다리미있는 호텔은 처음봐서 신기해서 찍엇어요 ㅎㅎㅎ 

정성스럽게 준비하셧더라구요 ㅎㅎㅎㅎ




그리고 포켓와이파이하고 로밍 둘중에 고민하시는분들있는데...


솔직히 둘다 별로고 중국유심사서 끼우시는게 좋은데요


유심이 4기가 주고 8일동안 사용할수있는 제품이 있는데 만4천원이에요

데이터는 구글만쓰고 호텔에서 와이파이로 인스타나  페북이용하세용!!


하지만.. 저희는 인천공항으로 가지않기떄문에 하루에 200메가 주고 그거 다쓰면

느리지만 계속쓸수있는 요금제로 하루에 만천원주고 3일동안썻어요

3만3천원을 지불했지만 하루종일 아무때나 자신이 쓰고싶을때 쓸수있으니 그냥 이거썻어요.


어느것을 하시든지 자신이 맞는쪽으로 하시길바래요


아참, 에그도 좋다던데 마찬가지로 저희는 제주공항에서 출발이라서

에그도 안된더라구요 에혀 -_-... 

저흰 로밍해서 가서 따로 끼우고 뭐할거없이 바로써서 편하긴하더라구요

역시 돈이 최고야..


무튼 이번 포스팅에서는 저희가 호텔 예약 그리고 비행기 예약한것을 알려드렸구요

다음 포스팅에서 첫째날여행간곳을 포스팅하고 하나하나 알려드릴게용 !!ㅎㅎㅎ





P.s  소영아 사랑해♥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