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사는 아빠의 육아일기장

반응형

안녕하세요 Jonny 입니다.


저는 제주도에살아요.

그리고 스타벅스 빠돌이 이기도하죠.

어쩔때는 하루에 2번~3번 간적도 있다니까요..

소름..

그래서 제주도에는 카페가 엄청 많지만, 

저는 또 스타벅스로 향합니다.


오늘은 애월에 있는 스타벅스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해요ㅎㅎ


제주도 애월은 해안도로를 끼고있어서 

자동차는 물론, 자전거 혹은 걷는사람도 항상 많은곳인데


그곳에 풍경도 엄청 예쁜 그곳에 스타벅스 애월점이 들어섯어요ㅎㅎ


그리고 이곳은 


스타벅스 DT 라는거!


내가 풍경을 구경하다가 커피한잔을 하고싶은데?

애월해안도로를 더달리고싶은데 내리기싫은데?

하면 바로 스타벅스 DT로  주문하고 다시 여행을 시작할수있어요 !!


하지만 저는 내려서 풍경을 보며 여유를 즐기고 

스타벅스에서 흘러나오는 클래식을 들으며... 죄송해요 ㅎㅎ


무튼 내려서 한시간정도 여유를 즐기고 가는 편이랍니다.

제가 항상 말이 길죠 ㅜㅜ

죄송해요 .


오늘 애월에있는 스타벅스DT점 소개합니다. ㅎㅎ







애월 스타벅스DT점은 바다가 보이는 카페에요.


제주 애월의 따스한 햇살과 푸르른 바다를 즐기는

애월스타벅스입니다.







제주애월 DT점의 


영업시간은 08시 ~ 22시 까지입니다.

애월스타벅스 번호는 064-799-3273이구요


혹시 네비로 검색하실수있기에 주소도 알려드릴게요.


신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을 애월해안로 376"


구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고내리 340 "








제주도 애월스타벅스 전경입니다.

탁트인 곳에 멋있게 자리잡은 스타벅스 입니다.

옆으로는 DT로 바로 이용하실수있어요 ㅎㅎ








입구에들어와서 주문하시기전에 왼쪽을 보시면

제주애워DT점이라고 게시판에 붙혀있네요.



맞아요!

지금 제주도에 오신거에요 !!ㅎㅎ








이곳은 제주도 스타벅스답게

제주도 관련해서 텀블러와 머그컵도 판매준비가 되어있고,

또 제주도에서만 파는 


당근 현무암 케이크     6.8

제주 감귤 케이크        5.9


가 준비되있어요.!! 










커피를 받고 2층으로 올라가기전에 캐셔데스크를 한번찍어보았는데

역시 스타벅스의 특유의 멋스러움이 보이시죠??










올라가서 자리잡기전에 밖을 한번찍어보았는데

제가 위에서 말햇다시피 애월해안도로를 끼고있어서

그냥 앉아만있어도 청량한 파도의 기운을 몸깊숙히 느끼실수있어요.

또가고싶다...

그냥 마냥 밖에만 쳐다봐도 한시간 금방이거든요 ..ㅎㅎㅎ









저는 그냥 자리에앉아서 밖을 바라보는것만해도 좋지만

혹시 답답해하실분들을 위해서 

테라스도있다는 사실을 알려드리려고 찍어왔어요.


제주도는 바람이 쎈날도 많기때문에

감기조심하셔야되요ㅎㅎ

너무오래 밖에 있지마시고 안에서 풍경과 여유를 즐기시다가

밖에 나가서 잠시 바람쐬고오시면 좋을거같아요 ㅎㅎ







언제나 가도 사람은 적당히 있어요.

뭐.. 스타벅스니까 많은사람들이 가겟죠?

너무 시끄럽지 않고 조용한분위기를 원하신다면 1층으로 가시구요.

조금 사람사는맛을 느끼고싶으시면 2층으로

또 2층에서 답답하시다면 테라스로 나가시면 좋을거같아요.




제주도 오시느라 수고하셧을텐데 

스타벅스 커피한잔하시면서 

오늘하루의 일정을 짜시거나 하루를 마무리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저는 또 이만물러갑니다 ^^

오늘하루도 좋은 하루되시구요!!

늘 행복하세요!!




Jonny는 공감을 먹고살아요 !!

혹시, 아주혹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셧다면

공감버튼을 아주살포시

꾸우우우우욱 눌러주시면 감사해요 ㅎㅎ

늘 웃는 하루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