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사는 아빠의 육아일기장

반응형

스타벅스 이용하는 방법 ( feat.  스타벅스 초보입문편  )



안녕하세요 Jonny입니다.


스타벅스 이용방법 / 스타벅스 이용Tip / 스타벅스메뉴주문 / 커스템메뉴 /


오늘은 스타벅스 초보(?)입문하시는분들을 위해서 글을써보렵니다 ㅎㅎ

입문한다는 자체가 말이 웃기지만 자주 가보시지 않는 분들에게는

너무나 많은메뉴에 멘붕이 오실까바서 차근차근 써볼게요 !! :D


제가 스타벅스아예빠돌이는 아니지만 그래도 자주 이용하는 사람으로ㅎㅎㅎ

이글을 쓰는게 웃기지만 ㅎㅎ 잘써볼게요 !! ^^



혹시나 , 스타벅스에 이용하는방법에 관심없고

레벨이 골드회원이다! 혹은 나는 아메리카노만 먹는다!라고 생각하시는분들은

그냥 넘어가주세요 ㅎㅎ 

제가 하나하나 자세하게 쓸예정이라 나름 글이 스압일꺼에요.




그러니깐 긴글 보시지마시구 ㅎㅎ 살며시 뒤로가기를 눌러주시거나

혹은 자신이 원하는 메뉴 한번보고 가야지!? 하시면 

스크롤을 내려서 확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제가 쓰는글을 보는 타겟층은 다음과 같아요!!ㅎㅎ


" 나 스타벅스가 좋아졌어요. "

" 스타벅스 분위기가 좋아서 자주갈꺼같아요 "

" 직장상사가 스타벅스 자주가재요 "

" 여자친구가 스타벅스 빠순이에요 "

" 복잡한 주문도 당당하게 하고싶다 ! "

" 기왕 스타벅스온거 음료를 맛있게 먹고싶다 "


라는 분들을 위해서 글을 써봅니다 !! ㅎㅎ



자 스타벅스를 이제 이용해볼까요?


기본적으로 스타벅스의 사이즈는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어요 .






기본적으로 


Short Size  237 ml ( 숏 )

Tall Size 355 ml ( 톨 )

Grande size 473 ml ( 그란데 )

Venti 591 ml ( 벤티 )



Short ( 숏 ) 은 뜨거운음료만 가능하구요

차가운 음료는 Tall ( 톨 ) 부터 시작이에요!


사이즈가 한 단계 올라갈 때마다 500원이 추가되요.



그리고 메뉴를 살펴보자면


Coffee ( 커피 ) 

Frappuccino ( 프라푸치노 )

Blended ( 블랜디드 )

Tea ( 차


이렇게 나눠볼수있습니다.




첫번째 . Cold brew ( 콜드브루 )







두번째 . Brewed coffee ( 부르드커피 )








세번째 , Esperessoo ( 에스프레소 )








다섯번째 . Frappuccino ( 프라푸치노 )








여섯번째, Starbucks Physio ( 스타벅스 피지오 )








일곱번째 . Tea ( 티 )









여덟번째 . Etc ( 기타제조음료 )







아홉번째 . Starbucks Juice ( 스타벅스 주스 )







이렇게 메뉴가 구성되어있습니다 정말 많죠?


저기에 나와있는 메뉴중에 마음대로 더하고 빼고를 할수있어요!! 


1 . Espresso Shot ( 에스프레소 샷 )


아무음료에나 추가가 가능하구요 .

기본적인 커피에 더 진하게 드시고싶으신분들은 

샷을 추가해서 드시구요.

너무진하다고생각하시면 샷하나를 뺄수있어요.


2. Roast ( 로스트 )


로스트는 에스프레소와 같긴하지만

미리 식혀놓은 에스프레소에요 

뜨거운 에스프레소를 찬음료에 넣으면 얼음이 빨리녹아버리니까

찬 에스프레소를 넣으면 더 오래 차가운걸 즐길수있어요.


참고로 로스트는 에스프레소샷 보다는 풍미가 떨어진다는점 알고계세요 ^^


3 . Milk ( 우유 )


우유가 들어가는 메뉴중에 우유를 선택할수있어요.

일반우유, 저지방우유, 무지방우유, 두유

모두변경 가능합니다.


혹시 다이어트를 하거나 채식주의자거나 

두유가 싫으시거나 맛있는게 좋다고 하시면 

일반우유로 바꿀수있따는거 :D 


4 .  Whipping ( 휘핑 )


스타벅스에는 여러종류의 휘핑이 존재하는데요.


Normal Whipping ( 보통휘핑 ) 

Espresso Whipping ( 에스프레소 휘핑 )

Soybean milk Whipping ( 두유 휘핑 )


그리고 예전에는 Chocolate Whipping ( 초콜릿 휘핑 ) 이 존재했는데요.

스타벅스에서 빼버렷어요.



5 . Syrup ( 시럽 )


시럽도 추가가 가능하다는점 !! ^^


Hazelnut Syrup ( 헤이즐넛 시럽 )

Vanilla Syrup ( 바닐라 시럽 )

Caramel Syrup ( 카라멜 시럽 )



6 .  Java chip ( 자바칩 = 통초콜릿 )


자바칩은 통초콜릿인데요

프라푸치노와같은 제조 음료에 들어가니

갈아달라고 하셔도되고 

휘핑이에 올려달라고 하셔도되고

또 반반으로 해달라고하셔도 되요

반은 갈고 반은 통으로 ^^


어떻게 말하든 스타벅스 파트너들이 웃으면서 해줄꺼에요 

어려워마시고 말하시면될거같아요 ㅎㅎ


7. Drizzle ( 드리즐 )


카라멜 마끼야또와 같은 제조음료를 시키실때

위에올라가있는 시럽이구요.


Chocolate Drizzele ( 초콜릿드리즐 )

Caramel Drizzele ( 카라멜 드리즐 )



Tip . 그리고 원래 있는 구성에서 종류나 양을 바꾸는것 무료구요 

엑스트라 추가하는것은 600원을 내야해요.


혹시 무료로 이용하고싶다면?




스타벅스 코리에 접속해서 카드를 등록하시면 엑스트라 추가 하나가 무료입니다.


 www.istarbucks.co.kr - 스타벅스 코리아주소 입니다.


이상 스타벅스에 입문하신 분들을 위한 포스팅이였어요 


혹시 도움이 되셧나요?? 


만약도움이 되셧다면 공감버튼 하나 눌러주세요 ^ㅛ^




Jonny는 공감을 먹고산답니다.


오늘하루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 여러분 사랑합니다 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