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사는 아빠의 육아일기장

반응형

안녕하세요 Jonny 입니다.


자주 스타벅스를 포스팅하는데요 


정작 영업시간조차 알지도 못하고 간다면 그건 바로 


스투피잇~~~!!!


스타벅스의 경우에는 다른 카페와 다르게 매장 영업시장이 천차만별이에요.

지역의 특성에 따라서 문을 여는 시간과 문을 닫는 시간이 다르니까요.

자주 찾는 매장이 있다면 홈페이지를 통해서 검색해서 확인하시고 

정확한 영업시간을 알고가시면 좋을거같아요 !! ^^


어떻게 알아야 되냐구요?


제가 왜 포스팅을 할까요 ㅎㅎ 알려드릴려고 하는거죠 ㅎㅎ

천천히 따라오세요!! ^^






자 , 네이버에서 " 스타벅스 "조회합니다.

검색후에 아래 보이시는 " 스타벅스 " 를 누르시고 접속하시구요.

혹시 검색하기 귀찮은데? 라고 하시는 분들을위해

" www.istarbucks.co.kr " 로 접속 하세요 ㅎㅎ 









홈페이지에 들어가셧나요?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왔죠?


그렇다면 우측 상단에 있는 " Find a Store " 로 들어가시면

스타벅스 매장 찾기를 하실수있어요 !!ㅎㅎ









 스타벅스 매장을 찾기위해서는 

위치한 지역혹은 지역명을 입력하시면 바로 검색이 가능하답니다.

" Find a Store " 를 누르고 접속하면 아래와같은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열렸으면 왼쪽에서 지역을 선택하시거나 입력하시면 되구요.

오른쪽에는 매장의 위치가 지도에 나타나있는거 보이시죠?ㅎㅎ








저는 예시를 위해서 스타벅스 1호점이 있는

 이화여대점을 검색했는데요 

아래와 같이 검색결과가 나오네요 ㅎㅎ









이렇게 자신이 사는 지역 혹은 자신이 가려고하는 지역의

스타벅스를 검색하고 

저기 지도위에 표시된 1번 팻말을 누르시면 아래와같이 

상세 정보 보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누르고 나면 아래와같이 날자별 혹은 

요일별 오픈 시간대와 마감시간대를

알려주고있습니다.


잘확인이 되셧나요?


참쉽죠잉??ㅎㅎ 잘알고가셔서 즐거운 티타임 즐기세여 ^^








영업시간을 살펴보니 역시 대학가라서 그런지 주말에는 좀 늦게열고

평일에는 7시에 여는걸 확인할수있네요 ㅎㅎ

이렇게 매장별로 영업시간이 상이 하니 확인하시고 가시길 바랄게요 ^^


혹시 이 포스팅이 되셧으면 공감버튼

꾸ㅜ우우우우우욱 한번 눌러주세요 ^^


오늘도 행복가득한날 되세요 !

사랑합니다. 행복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