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사는 아빠의 육아일기장

반응형

안녕하세요 Jonny 입니다.





오늘은 


2018 스타벅스 다이어리

&

스타벅스 신상 텀블러


 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저는 블로그를 할때 혹은 머리를 식힐때 자주 스타벅스를 찾곤하는데요.

스타벅스 덕후인 저에게 스타벅스 다이어리란 

레이템이 아닐까싶어요 ㅎㅎ

저만큼 스타벅스 자주 가시는분들이 많을 거같아서

오늘은 스타벅스 다이어리 포스팅 하고 또 새로나온

스타벅스 신상 텀블러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얻는방법과 어떻게 하면 스타벅스를 즐길수있는지 꿀팁이 나올예상이니 

천천히 봐주세요 ^^




이 맘때쯤 시작하는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매년 없어서 못팔정도로 유명하죠



일단 이번에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가지게 될 미션은!!



크리스마스음료 3잔을 포함한 17잔의 음료를 구매하는것!



이벤트 및 교환기간은 


2017년 10월 27일 ~ 11월 2일 까지 ( 7일간 ) 


*이벤트를 통해 추가로 제공되는 플레너는 코랄,네이비 중 선택가능하고

기존에 핑크, 스카이블루, 옐로우는 추가증정에서 제외 된다는점 참고하시구요.


* 더블 플레너 이벤트 기간내에 매장에 방문해서 E -프리퀸시 바코드를 제시하면 

E - 스티커 차감후에 플레너를 증정합니다.


또한 해당이벤트 기간내에  E- 스티커를 플레너로 교환해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는점도 참고하시구요 ^^




그리고 프로모션 음료를 포함한 새로운 케익들과 푸드들이 나올 예정이구요 

이번에 나올 새로운 음료를 소개하자면




 - 베리 트윙클 모카

Berry Twinkle Mocha


- 토피 넛 크런치 라떼

Toffee Nut Crunch Latte


- 발렌시아 오렌지 티 라떼

Vakebcia Orange Tea Latte


또 추가로 2종류를 제공한다고하는데 아직미출시라서

이렇게 3종류가 있어요.


평소에 메뉴에도 토피넛 라떼는 간간히 먹었는데

17잔이면 친구들의 도움을 좀 받아야겟는데요?

회사에서 커피먹자고하면ㅎㅎㅎ 제카드로 별 받아야겟어요!!




그리고 이번에는 다이어리와 함께 파우치도 증정된다고 하네요!!?


솔직히 다이어리보다 파우치가 탐나는건 제욕심인가요?ㅎㅎㅎ


커피좋아하시는분들은 노려볼만 하지만 혼자서는 좀 힘들거같네요 ㅎㅎ


혹시 별도로 구매를 원하신다면?

권당 32,500원에 구매를 하실수도있답니다. 



그리고 스타벅스 다이어리 안에 들어있는 쿠폰으로는


" 티비나 , 콜드브루, 블렌디드(프라푸치노) " 음료 주문시

동일한 음료오 한잔무료로 받을수있는 쿠폰 3장이 지급됩니다.




다음으로 스타벅스 신상 텀블러 입니다.


10월 27일에 2018 스타벅스 다이어리 출시와함께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도 같이 나오는데요


들리는소식에 의하면


핑크벤티콩에서부터 스틸투고를 포함해

보온병, 머그컵에 키링까지 나온다네요.

저번과같이 새벽부터 줄서서 사는 진풍경이 벌어지지않을까합니다 ㅎㅎ


아래와같이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MD 제품이고 

그아래는 스타벅스 신상 텀블러 입니다.ㅎㅎ

너무 예쁘고 소장가치가 있는 텀블로 모두 한개씩 구매해볼까요??ㅎㅎ



글을 읽으시면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셧다면 ^^?

공감버튼

꾸꾸우우우우욱 눌러주세요 ^^

공감을 먹고사는 Jonny 입니다 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