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사는 아빠의 육아일기장

반응형

안녕하세요!? Jonny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에 만약 비가온다면.. 난감하시겟죠?

그럴떄를 대비해서 비가오면 가볼만한곳 으로 가장 좋은 제주아쿠아플라넷을 소개할게요 :D

 

저역시도 제주도에 살면서 날씨가 오락가락 한날이 많아서

데이트를 하려고해도 어딜갈지 많이 고민을 하곤했는데요.


오늘 알아볼 아쿠아플레넷은 날씨에 상관을 전혀 받지않으니 데이트는 물론

가족여행까지 책임질수있을거같아요 ㅎㅎ


또 말이 길어졌죠!? 저는 왜..이렇게 본이야기를 하다가 옆으로 새는지 모르겠어요 ㅎㅎ


자 오늘의 아쿠아플라넷포스팅 시작합니다 !! GOGOGO!!!







 여자친구의 생일에 어딜가볼까하다가 여자친구가 몇주전부터 가고싶다고 노래를

부르던 아쿠아플라넷을 미리예약하고 길을나섰어요ㅎㅎ


다들아시겠지만 아쿠아플라넷은 미리 인터넷으로 예매하시고가면 엄청 저렴하게 

가실수있다는거 아시죠?! 설마 이렇게 글로벌한 세상에서

할인율 하나없이 가서 표를 구매하신는건아니죠!?


제가 제돈주고 직접다녀온거라서 어디가 좋다라고는 할순없지만!

인터넷창에 제주아쿠아플라넷을 검색하시면 표를 조금더 저렴하게 이용하실수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D








멀리서 보이는 " 제주아쿠아플레넷 " 이에요.ㅎㅎ

여자친구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설레이는 마음을 가지고 어서 들어갈 채비를 합니다.


사진을 데세랄로 촬영을했찌만... 날씨가 안좋은 관계로 선명하게 보이지는 않네요 ㅜㅜ






아쿠아플라넷의 주소는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섭지코지로 95 이구요 
  • 전화번호는 064-780-0900 입니다 ㅎㅎ





입구에 다다라서 저희를 반겨주는 고래와 아쿠아플라넷제주 라는말이 크게 써있네요 ㅎㅎ

한시간반의 운전끝에 도착했네요 ㅎㅎ


제가 사는 중문이라서 좀오래걸렸어요ㅎㅎ 여행가실 이웃님들도 계획을 잘짜서 이동하셔야해요.

나름 제주도가 넓으니까 일정을 조절 잘계획하세요 !!^^



입구에 도착하면 저희는 당연히 온라인으로 예매를 했기에 들어가자마자 온라인 매표소로 이동하라는

안내판에 있어요 ㅎㅎ


자 보시죠!!ㅎㅎ






저 온라인 매표소로 이동을 해서 발권을 하셔야해요 ㅎㅎㅎ


발권을 하셧으면 이제 시간을 보셔야겠죠!?

아쿠아플라넷의 가장 핵심인 오션아레나 공연은 빠질수없으니깐요!?


시간대를 알려드릴게요 미리 일정을 짜실때 참고하세요 !!^^


일단!


제주아쿠아플라넷의 운영시간은!?


  AM 10:00 ~ PM 6:50 

입장마감은  PM 6:30분까지 입니다.참고하세요!!




그리고 제주아쿠아플라넷의 자랑인 오션아레나 공연시간은!?


총 4회로 이루어져있구요. 공연시간은 50분이구요 

공연시작시간은!?


AM 11:10 ~ AM 12 : 00

 PM 1:00 ~ PM 1:50 

PM 3:00 ~ PM 3:50

PM 5:00 ~ PM 5:30


모든공연시작은 20분전에 입장이 가능합니다 ^^

참고하세요!!





멀리 성산에 아쿠아플라넷까지 오셧는데 진짜 공연인 아레나 공연을 관람하지않고서

가시는일은 없길바래요 ㅎㅎㅎ



또한 다른 시설의 영업시간을 알려드릴게요 ^^


마린사이언스 ( 과학관 )


 AM 10:00 ~ PM 6:50 


 까지입니다.







저희가 도착한시간이 오후 5시정각이라서 매표를 하자마자 엄청뛰었죠 ㅜㅜ

피곤하게 왔는데 뛰어야하다니... ㅜㅜㅜ

하지만, 여자친구님은 신이나서 펄펄날아다니더라구요 ㅎㅎ


뛰는 모습이 얼마나 귀엽던지..ㅎㅎ 세상 어린아이같더라니깐요 ㅎㅎㅎ


부리나케 달려가서 자리를 잡고 앉앗는데 다행히도 약 5분밖에 지나지않아서 거의 공연의 

시작이더라구요 ㅎㅎ




자리를 잡고 첫번째로 보이는게 수중발레단의 공연을 먼저하더라구요 ㅎㅎ

제가 동영상도 찍긴했지만.. 여기서 미리보시면 나중에 가셔서 재미없으실까바 

제가 사진으로만 남겼어요 ㅎㅎㅎ


진짜 재미는 가서보는재미니깐요 ㅎㅎㅎ



첫번째 공연은 " 세나를 찾아서 " 라는 수중 뮤지컬이에요 ㅎㅎ





남자가 봐도 너무 멋졌던 남자배우들 중간중간에 갑자기 뒤로 나타나서 

하이파이브도 해주고 공연을 관람하는 사람과의 소통이 잘되는게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외국인이지만, 잔근육에 우와웅 어깨가 어찌나 넓은지....


제가 오징어가 된거같았다니깐요 ㅎㅎ


여자친구의 눈에서 하트가발사되려고하는걸 막으려 고생했네요 ㅎㅎㅎㅎㅎ

무튼 저도 운동을해야겠어요 핵 멋지더라구요 ㅎㅎ


몸만짱이아니라 연기하는것도 진짜 프로더라구요 ㅎㅎ

재미있으니 안보고 가시는일이 없도록!! 꼭꼭 명심하세용 ㅎㅎ


정말높은곳에서 떨어지기도하고 줄에 메달리기도 하고 ㅎㅎ 진짜진짜 재미있으니 꼭꼭

보고오세요!!ㅎㅎㅎㅎ


나름 스토리도있어서 재미있으니깐용 ㅎㅎ


무튼 1부의 수중발레가 끝이나고 2부의 막이열렸습니다 .


2부는 바다사자와돌고래의 생태설명회에요 ㅎㅎㅎ






2부에서는 귀여운 물개와 돌고래 공연이 펼쳐졌는데요.

아쿠아리움을 관리하는 아쿠아리스트들의 일상과 어떻게 훈련을 시키며

교감을 하는지 하나하나 영상으로 알려주더라구요 ㅎㅎ


정말 사랑이없이는 할수없는 직업이라고 생각이 됬어요.ㅎㅎ


무튼 처음에는 바다사자가 나와서 애교를 부리며 아쿠아리스트와 교감하는모습이 인상적이더라구요 ㅎㅎ

이름이 뭐였더랴...ㅜㅜ헤헤

까먹었어요 치치였나.. 무튼 귀엽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두번째로 돌고래 3마리가 환상적인 쇼를 보였는데요

한편으로는 말이안통하는 저런 동물을 교육을 어떻게 시켯을지 정말 궁금했지만,

아마 학대하진않겠죠.. 꾸준한 교육과 사랑으로 시켯겟쬬!?


당연할거라고 믿을거에요 ㅎㅎ


돌고래쇼에서 정말 높에  날아오르기도하고 또 꼬리를 살랑살랑 흔들며

귀여움과 또한 어떻게 숨을 쉬고 어떤식으로 헤엄을 치는지 하나하나 보여주더라구요 ㅎㅎ

아마 어린가족이있는 가족들의 여행을 선택할때 이곳을 온다면

교육과 재미 두가지를 잡아가겠네요 ㅎㅎ


무튼 정말 환상적인 쇼를 보고 오션아레나 공연을 마무리했네요 ㅎㅎ






즐겁게 관람을 마치고 나서 이제는 본격적으로 아쿠아플라넷을 둘러보려고나왔어요 ㅎㅎ


각종 물고기부터 파충류까지 엄청나게 많은 수중생물들이 설명과 함께 전시되어있었는데요

엄청신기하더라구요 ㅎㅎ





저렇게 어마무시한 상어도 있고 같은 수족관에 해파리며 대왕가오리까지 엄청신기하더라구요


평소에 볼수없었던 각종 열대어와 특이한 생김새를 자랑하는 물고기까지 엄청 많더라구요 ㅎㅎ






또 전시관을 다보고나서도 체험부스가 마련되어있는데 

물고기를 직접 손으로 만져볼수있는 곳이있었는데.. 저는 안만져보려구요 ㅎㅎㅎㅎ


대신 저렇게 샌드아트? 체험할수있는곳이있더라구요 ㅎㅎ

아시죠!? 가끔 티비에나와서 진짜 빠르게 그림을 전환하면서 하는거 ㅎㅎ


저는 그림을 잘못그려서 글만쓰고왔어요 ㅎㅎ





너무 많이걸어서 지친 저희는 ㅎㅎ 저렇게 동그란수족관안에 들어가서 한참동안

대형수조를 바라봤답니다.


꼭 물속에 들어와있는 기분이더라구요 ㅎㅎ


아참 . 혹시 체험해보실분들은 체험할수도있더라구요.ㅎㅎ

전문강사와 함께 들어갈수있더라구요 ㅎㅎ


가격은 9만9천원이고 미리 예약을 해야하구요 ㅎㅎ




이렇게 약 한시간반정도의 즐거운 아쿠아플라넷 관람을 마치고 진짜 사람이 작아보일정도로 대형수조를 보면서

각종 물고기를 바라보았고 생태계에서도 많은것을 알게되고 또한 신비함을 가지고 관람을 마무리했습니다.ㅎㅎ


혹시 제주도에 오셧는데 비가온다거나 날씨가 흐리다거나 혹은 가족끼리 왔는데 관람위주로 여행을하고싶으시다거나

하면 꼭 추천드릴게요!!ㅎㅎㅎ


감사합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