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사는 아빠의 육아일기장

반응형

안녕하세요 Jonny입니다 ㅎㅎ


글을쓰기전에 사진하나보여드릴까요?

어떠신가요?

너무 예쁘지않아요??ㅎㅎ


제가 아무런 카메라 장비없이 오로지 핸드폰으로만 찍은 사진이에요.

오늘이 물론 날씨가 좋은탓도있지만,

그냥 올라가서 보셔도 너무 아름다운 전경에 흠뻑 취하실꺼에요 ㅎㅎ


자 그러면 저와함께 송악산 나들이 가보실까요?






오늘 저 Jonny와함께 갈곳은 바로바로!!


서귀포 송악산이에요!ㅎㅎㅎ


송악산은 분화구가있는 화산이래요ㅎㅎ

지금은 당연히 화산이 활동하고있지는 않아요 ㅎㅎ

만약 활동했으면 저렇게 예쁜사진을 찍을수가없겟죠?ㅎㅎㅎ


또한 여기는 올라가는동안 2차세계대전의 잔재를 볼수도있는데요

일본이 중국침략의 발판으로 삼았던 곳이여서

당시 건설한 비행장, 고사포와 포진지, 비행기 격납고등의 잔해 등이 흩어져있어요


그래서 올라가시는길에 움푹 파인곳들이 있답니다.


그리고 정상에 올라가시면 가파도와 마라도 그리고 위에서 사진에 오른편에 보이시는

형제섬도 볼수있어요 ㅎㅎ








들어가기에 앞서서 주소와 입장료는 입장료를 알려드릴게요 !!ㅎㅎ





송악산 




주소 : 제주도 서귀포시 대정읍 송악관광로 421-1 



입장료 : 무료 






날씨가 아주아주 좋았던 가을날 송악산 입구에요.

아직올라가기도전인데도 

날씨가 너무좋아서 시선을 잡더라구요 ㅎㅎ

바람은 진짜 너무 부는데 그래도 햇빛이 좋아서

춥지않고 기분좋게 올라갈수있엇어요 ㅎㅎ


그거 아시죠?


이불덮고 선풍기 키는 그런느낌?ㅎㅎㅎ

안락하고 ㅎㅎㅎ 시원하면서도 따뜻한 ㅎㅎㅎㅎㅎㅎ








송악산을 올라가보자고 마음먹고 ㅎㅎ 걸어가는데 

갑자기 여자친구가 오빠! 뒤돌아봐!ㅎㅎㅎㅎ 

왜??


우와화와왕놔왕 ㅎㅎㅎㅎ 

우리 바쁜데 올라가지말고 그냥 여기서 사진만 찍을까?ㅎㅎㅎ


오빠! 왔으면 올라가야지 


그래 가쟈ㅎㅎㅎㅎ



솔직히 끝까지 위로 올라가지않아도 예쁜 전경이 펼쳐지지만

위에서는 더 예쁠꺼같아서 걸어올라 갔지요 ㅎㅎ


저희가 여기서 약 20분동안 셀카삼매경에 빠졋다는건 비밀이에요 ㅎㅎㅎ




아름다운 풍경을 뒤로하고 

약 3분정도 올라가시면 저렇게 송악산관광안내도가 있는데요.

이제부터 시작이에요 ㅎㅎ



벌써 지치신거아니죠?ㅎㅎㅎ



안내도를 보시면 송악산 주변에 형제섬과 산방산 그리고 그 주변에 

뭐가있고 위에올라가면 어떠한 명칭으로 불리는지 적어져있더라구요 ㅎㅎ

약 1분정도 으음~하고 다시 발걸음을 옮겻죠 ㅎㅎ



저렇게 많이 가파르지않아서

같이 가시는분과 이야기를 도란도란 나누다가 올라가시면 금방올라가요 ㅎㅎ

가을 날씨를 만끽하면서 올라가다보면 정상은 아니지만 

전경을 볼수있을 정도가 되거든요ㅎㅎㅎ







한 10분정도 뒷동산에 오른것처럼 올라가다가 보면

사진과 같이 아래를 볼수있는데요 ㅎㅎ


저기 아래 보이시는 배는 마라도 가는 배구요 ㅎㅎ

왼쪽에 보이시는 산이 산방산이구요 ㅎㅎ

오른쪽에 조그맣게 2개로 있는게 형제섬이에요 ㅎㅎ


멀리서만 봐도 너무 예쁘지않나요?ㅎㅎ

오늘따라 바다색은 얼마나 또 예쁜지 ㅎㅎㅎ


올라가는 내내 우와우와 하면서 풍경보기에 여념이 없던거같아요 ㅎㅎ







중간정도 올라왔을때 더 올라가고싶었지만,

오후조 출근이기때문에 너무 멀리 갈수는없었어요 ㅜ


더 올라가게되면 억세가 더 많은데요 ㅎㅎ

저는 다 올라가지않아도 ㅎㅎ

이정도로만 느껴도 좋았거든요 ㅎㅎㅎ


혹시 주말이나 아니면 여유가있는날 혹은 제주도에 놀러오셧다면?

연인과 가족 그리고 혼자라도 송악산에 한번 올라서

제주도의 푸른 바다와 너무 아름다운 전경을 한번 보시고 가는건어떨까요?


오늘하루도 행복하시고 웃음 가득한 날 되시길바랄게요 ㅎ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