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사는 아빠의 육아일기장

반응형

안녕하세요!? Jonny입니다.


오늘은 제주사는 청년 혁이가 알려드리는 제주롯데호텔 라운지 포스팅입니다.


몇일 전 여자친구의 생일이 다가옴에 좋은 기억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기위해서


제주롯데호텔 더라운지 예약을 했어요. ㅎㅎ


즐거운시간을 보냈고 또한 너무 좋았던 기억을 가지고 집으로 돌아왔기에


이렇게 포스팅을 합니다.ㅎㅎ


자 시작해볼까요!?











시간을 벌써 9시를 가르키고있어서 어둠이 내린 호텔전경이 참멋지죠!?

여름에는 분수도 나온다는데 지금은 추워서 그런지 몰라도 

물은 안나오더라구요.ㅎㅎ 


요새 날씨가 너무 춥더라구요ㅎㅎ 차를 한적한곳에다가 대고나서 걸어가는데도 칼바람이 불더라구요..ㅜㅜ

우리이웃님들은 감기 조심하고계시죠!!??


아이고.. 또 말이 다른곳으로 새버렸네요 ㅎㅎㅎ 


무튼, 호텔입구로들어가서 로비를 지나서 6층에 위치한


The Lounge를 가려고나왔어요. ㅎㅎ


라운지는 보통 가장 윗층에 있거나 호텔 프론트 옆에있는게 대부분인데 여기 제주롯데호텔은 

6층에 있더라구요 ㅎㅎ 참고하세요!!ㅎㅎ






위에서찍은 항공샷이없어서 아쉬운 찰나에 그래도 예쁘게 나와서 다행이에요ㅎㅎ

8층에서 두계단 내려와 6층에 앉아서 좋은자리를 잡고 앉아서 바로앞에보이는 Bar를 찍었어요ㅎㅎ


바텐더분이 칵테일을 제조하고 계시던데 쉐킷쉐킷 기분좋은 소리가 들리더라구요. ㅎㅎ









자리에 앉아서 친절한직원분들이 시원한물과 접시를 세팅해주셨고 곧이어 라운지 메뉴판을

가져다주셨는데 역시 별 5가 호텔 특1급호텔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메뉴판 마저 고급스럽더라구요 ㅎㅎ


재질은 뭔지 모르겟지만.. 무튼 고급고급져요ㅎㅎㅎ







애초에 미리 예약해놓은 와인이 있어서 안주를 고르려고 메뉴판 첫번째 장을 펼쳐봤는데 

발렌타인 행사한다고 봤더니 8백만원이네요 ㅎㅎㅎ


원래 정가는 천만원이라네요... 후덜덜.. 살면서 언젠가는 한번 먹어볼수있을지는 모르겟네요 ㅎㅎ

발렌타인 40년산이라... 40년후에는 먹을수있으려나요 ㅎㅎㅎ

죄송해요 ㅎㅎㅎ 재미없었죠??ㅎㅎㅎㅎㅎㅎㅎㅎㅎ


돈많이 벌어서 여유로워지면 한번 먹어보고싶기는하네요ㅎㅎㅎ


무튼 메뉴판을 보면서 현실과 다른세상을 살고계신분들에게 부러움의 한표를 보냅니다.ㅎㅎ


무튼, 저희는 저녁을 먹지않고 바로 더라운지로 왔기에 음식을 주문했어요 ㅎㅎ


찹스테이크와 치즈안주 그리고 해산물 샐러드를 주문했어요. ㅎㅎ


뭐.. 많다면 많겟지만.. 작은사이즈로 준비했기에 배부르게 먹을수있었어요 ㅎㅎ








너무 부드러웠떤 찹스테이크와 알맞게 삶아지고 간이 된 해산물 샐러드 그리고 여러종류의 치즈까지

와인한병을 마시기에는 충분할 정도의 양이였어요 ㅎㅎㅎ







딱 펼쳐놓고 보니 엄청많아보이시나요??ㅎㅎ

하지만... 저걸 다먹었다는 사실.. 돼지였던걸까여..ㅎㅎㅎㅎ


하나하나따지자면 부드러운 찹스테이크와 소스가 잘어울렸고 역시 특1급호텔 조리사분들이라그런지

텀퍼러쳐도 잘 맞추셧더라구요 ㅎㅎ 


안주를 다먹을때까지 질긴감없이 맛있게 먹엇네요 ㅎㅎ


그리고 예쁘게 데코해주신 쉐프님 감사합니다. ㅎㅎ


아! 그리고 저위에있는 케익은 롯데호텔안에있는 델리카한스라는 빵코너에서 케잌을 주문했어요.ㅎㅎ

미리주문한탓인지 바로 받고 내려왔거든요 ㅎㅎㅎ








케잌도 너무 고급지지 않나요!?ㅎㅎㅎ


상처난곳하나없는 딸기와 블루베리그리고ㅎㅎ 빵은 일반 케잌빵이아닌

다쿠아즈를 쓰셧더라구요.ㅎㅎ


진짜 부드러운 케잌맛에 와인까지 잘어울리더라구요.ㅎㅎㅎ

꼭 좋은 기념일에는 한번쯤 꼭 드셔보세요 완전강추입니다ㅎㅎㅎㅎ






미리 예약했던지라ㅎㅎㅎ 와인은 이미 테이블에 있었고

와인오픈은 특별히 더라운지 지배인님께서 오픈해주셧습니다ㅎㅎ


위트있으신 지배인님ㅎㅎ 멋지시네요 ㅎㅎ 역시프로페셔널하십니다ㅎㅎ

직접오픈도해주시고 서비스에 다시한번더 감동받았습니다.

역시 롯데호텔이네요 ㅎㅎㅎ






멋지게 와인오픈을 마무리하시고 나서 저희는 진짜 배고픔을 감출세없이 

게눈 감치듯 먹었거든요 ㅎㅎ


진지한이야기도 많이 하고 여자친구도 행복해하는 모습이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뭐 자주오지는 못하겠지만, 가끔은 이렇게 분위기내려 오면 좋을거같더라구요ㅎㅎ

너무 빠르게 먹어던나머지 너무 배불러서 산책좀할까!?

하다가 직원분께서 여기 다트있는데 한번 해보시는건어떨까요!?

하시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저희는 다트를 시작했죠!!


내기다트!!ㅎㅎㅎㅎㅎ







내기를 라운지에서 나온 술값내기였는데ㅎㅎ


애초에 제가 낼려고했지만 ㅎㅎ 뭔가를 할때는 내기를 걸어야 더 재미있잖아요 ㅎㅎㅎ

거이 세판정도를 하고 배를 좀 꺼트리고나서야 우리의 다트는 끝이났어요 ㅎㅎㅎ


너무 재미있게 또 행복한시간과 진지한시간을 보내고왔죠 ㅎㅎ


분위기에 맞는 조명과 잔잔한 음악 그리고 진짜 맛있는 음식까지 삼박자가 고루갖추어진

더라운지 ㅎㅎ 


꼭 추천드려요 ㅎㅎㅎ

행복한시간을 편안하고 또 즐겁게 보내고싶으시다면!?ㅎㅎ

제주롯데호텔 더라운지 어떠세요!?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