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사는 아빠의 육아일기장

반응형

안녕하세요!? Jonny입니다. ㅎㅎ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송악산 카페인 헤이브라더입니다.

제가 어제 송악산에대해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혹시 보셧나요?

안보셧다면? 송악산의 아름다움도 한번 보시고 가세용 ㅎㅎ


제주도 가을 나들이 :: 억세와 풍경이 아름다운 송악산 < 클릭



송악산을 다녀온후의 경치를 더보고싶었지만, 

나이를 먹어서 인지몰라도 다리가 아프기에 근처에있는

경치도 좋고 커피 맛도 좋은 카페를 찾던중에


헤이브라더라는 카페가있다는 걸 발견했거든요. ㅎㅎ


가보니깐 좋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우리 이웃님들에게

소개해들려고 가져왔어요. ㅎㅎ


오늘도 시작합니다. !! ㅎㅎㅎㅎ






오늘의 주제인 전망좋은 그리고 커피가 맛있는 카페 소개할게요. ㅎㅎ




포스팅에 시작하기에 앞서서, 카페정보 알려드릴게요. ㅎㅎ






헤이브라더


주소 :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 형제해안로 72


영업시간 : 09:30 ~ 22:00 


전화번호 : 064.794.0072







카페로 들어가기전에 여자친구보고 저기 서봐 ㅎㅎ 

잘찍으면 연예인 파파라치샷 나오겠는걸??ㅎㅎ

이라고 말해서 컨셉사진도 찍었어요. ㅎㅎ


조금멋지지않나요?

의도하고 찍은 사진치고는 파파라치샷이죠?ㅎㅎㅎ


무튼 이렇게 사진한컷찍고 카페로 들어갔습니다 ㅎㅎ





카페들어가기전에 영업시간부터 확인했어요.ㅎㅎ


위에서 영업시간을 알려드렷지만, 그래도 한번더 알려드리기위해서 찍어왔어요.ㅎㅎ





메뉴는 카페에서 파는 기본적인 메뉴는 팔구요.

여기서 특별한이유는 맥주도 판다는거에요.ㅎㅎ


그리고 간단하게 안주거리할수있는 피쉬앤칩스나 소세지앤칩스등

간단하게 맥주와 마실수있는 안주거리가 있더라구요.ㅎㅎ


커피한잔하기도  또 밤에는 밤 야경을 보면서 간단하게 맥주한잔 하시는것도 

좋을거같더라구요.ㅎㅎ


저희는 요거트스무디한잔하고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을 시켜서

자리에 앉아 주위를 두리번거리던중에 


2층으로 올라가는곳이 있더라구요.


저희가 2층에 뭐있어요!?? 

라고 물어보았는데,


직원분이 위에서 밖에 바다보면서 커피도한잔 하실수있구요.

또 2층에 올라가시면 누울수도있어요.!!


라고하시길래  


여자친구에게 올라가자! 라고말한뒤 바로올라갔어요.ㅎㅎ







아참, 2층은 노키즈존이에요.

위험하기도하기에 어린아이는 안되요 안되!!ㅎㅎㅎ






올라가면서 나가는동안

역시 가을은 가을이더라구요.ㅎㅎ


날씨가 너무 좋은거있죠.

그날이 오후출근하는날이라서 출근만 아니라면

여자친구와 함께 더오랜시간을 이곳에서 보냇을거같아요. ㅜㅜ






2층으로 올라가는중에 하늘을 바라봤더니

우와.. 말이 절로 나오더라구요 ㅎㅎㅎ


하늘보이시죠?


저게 핸드폰 카메라라서.. 저정도지..

진짜 눈으로만 봣을때는 감격이더라구요 ㅎㅎ

잘왔다고 생각도 들구요ㅎㅎ






2층에 올라와서 바로 보이는게 풍경이에요.

어떤 건물이 있는지 보여드릴려고해서 바다는 하나도 안보이네요 ㅜ

근데 바다가 훠어어어어언히 보여요.


주변에 건물이 한곳도 없어서 완전완전!!ㅎㅎㅎ





한참 앞쪽에 앉아서 구경하고 셀카찍다가

우리 조금만 누울까?ㅎㅎ


하고 여자친구 무릎을 배게삼아서 누웟는데 세상을 다 가진느낌이더라구요.ㅎㅎ


문뜩, 이래서 사람들이 결혼을 하나봐...


라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ㅎ

물론 부끄럽고 쑥스러워서 말은 못했지만요.ㅎㅎ


별로 기대를 안하고 간 카페였고, 오기전에는 한 20분만 이야기하다가 가자!

라고말했었지만, 막상들어가보니까


눈앞에 펼쳐져있는 풍경에 10분 사진찍으로 10분 서로이야기하다가 10분

커피마시는데 10분 


여자친구와 제가 풍경에 혼이 빠져서 정신못차릴쯤

출근해야된다는 사실을 잃어버렷다니깐요...ㅎㅎㅎ


다시 정신차리고 저는 출근을 여자친구는 집에갔답니다.ㅎㅎ


혹시 송악산을 오셧거나, 조용하면서도 바다를보면서 커피한잔의 여유를

가지고싶으분이있다면?


과감하게 송악산 카페 헤이브라더 추천해드릴게요 ㅎㅎ


오늘 저의 블로그는 어떠셧나요?

도움이 많이 되셧나요?ㅎㅎㅎ


이 글을 읽는 순간에도 늘 행복만이 가득하셨으면 좋겠고,

늘 웃음이 가득한 하루가 되셧으면 좋겠네요 ㅎㅎ


저 Jonny는 또 물러가옵니다ㅎㅎ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