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사는 아빠의 육아일기장

반응형

안녕하세요 Jonny 입니다.


제주도 가볼만한곳 :: 가볼만한 카페 제주도 코카콜라카페


제가 제주도 사시는건 혹시 아시고계시나요?

아직모르시나요?


나름 제주도에 관해서 포스팅을 많이 해왔지만 새롭게 블로그를 오픈해서

아직 제대로 알려드리지 못한거같네요ㅎㅎ


제가 제주도를 산지는 벌써 5년이 넘었는데요.

카페를 좋아하는만큼 제주도 스타벅스를 자주갔었는데요.

최근에는 좋은 카페들이 많이 생겨서 제가 가본 여러 엔틱하고 멋진 카페를

가보고 또 좋은곳은 소개 열심히 해드릴게요 ^^




오늘은 




제주도 코카콜라카페 입니다.










제주도 한림에 위치한 제주도 코카콜라 카페입니다.





영업시간 : 매일 10시 ~ 19시 까지입니다.

쉬는날은 화요일 !! 



참고하세요 !!




지도부터 첨부해드리고 시작할게요 ㅎㅎ


일단 메뉴는 커피콕을 베이스로하고 다른 카페와 다르지않게 여러메뉴가있는데요.




 Coke


 커피콕   6.0

   체리콬   5.0   

알루콕   4.0

보틀콕   3.0

 캔   콕   2.5 




Coffee 

   

에스프레소                          4.0

아메리카노    HOT 4.0  COLD 4.4

카푸치노      HOT 4.5  COLD 5.0

카페라떼       HOT 4.5  COLD  5.0

카페모카      HOT 4.5  COLD 5.0

초코라떼      HOT 4.5  COLD 5.0

녹차라떼      HOT 4.5   COLD 5.0

고구마 라떼   HOT 4.5   COLD 5.0

쿠앤크프라페 COLD 5.0

카라멜마끼야또  HOT 4.5 COLD 5.0



Drink


레몬에이드      5.0

망고스무디      6.0

딸기스무디      6.0

    키위주스       5.0   

   토마토주스      5.0    

딸기주스        5.0

한라봉쥬스     5.0

블루베리스무디  5.0

블루레몬에이드  5.0

블루베리에이드  5.0

팥빙수        12.0


Cake 


필라델피아 치츠케이크    4.5

까망베르 치즈케이크       4.0

티라미슈 케이크              4.0 

허니브레드                    5.0

브라우니                       4.0




이렇게 메뉴가 구성이 되어있구요


혹시 메뉴판을 눈으로 보시고 싶으신분들을 위해서 메뉴판도 준비했습니다 ㅎㅎ








또한 카페사장님께서 하신말이 원래부터 코카콜라를 좋아하셧대요ㅎㅎ

카페를 열기전부터 코카콜라를 수집하셧는데 그 수집한것이 계기가 되어서

2015년 9월에 코카콜라카페를 제주도에 오픈하셧대요 ㅎㅎ









코카콜라 카페 정면사진이에요 ㅎㅎ

코카콜라로 유명한 백곰이 누워있네요

마치 제주도가아닌 미국에있는 코카콜라 판매점같지않나요?ㅎㅎㅎ









카페의 문을열고 들어오시면 바로 보이는 케셔데스크입니다.

그냥 한눈에봐도 아~~ 여기 코카콜라 카페맞구나 ..

잘찾아왓구나 하실꺼에요.

각종 코카콜라관련 제품들이 장식품들이 있어서 메뉴 주문하기전에

이것들 보기에 바빳다나 뭐라나..ㅎㅎㅎㅎ








코카콜라말고도 다른 케익들과 아래보시면 생과일주스 그리고 

코카콜라들이 쫙있죠?ㅎㅎ

요새는 딱히 고깃집이나 밥집에서만 병을 시켜먹었는데

사실.. 병으로는 사서 잘안먹잖아요.

근데 여기오니 코카콜라가 병채로 있어서 그냥 이것또한 신기해서

한참 쳐다봣네요 ㅎㅎ









메뉴를 주문하고 만드는 시간동안 자리를 찾을겸해서 2층으로 올라가보았습니다.

사장님이 2층에는 더 많은 코카콜라관련 장식품들이 있다는말에 

솔깃해가지구요 ㅎㅎ








2층에오니 아니왠걸.. 이건 그냥 카페말고 박물관을  차리는게 어떨까 라고

생각이 들만큼 빨강하얀색이 천지인 코카콜라 장식품들이 많더라구요.

아래메뉴가 나오든말든 상관안하고 천천히 둘러보느라 

나중에 말하겟지만.. 사장님이 음료를 들고 올려오셧더라는...ㅎㅎㅎ

저는 저 하얀 의자에 앉아서 커피콕을 마셧어요 ㅎㅎ








또한 , 테라스도있는데요 

지금같이 날씨좋은 가을 하늘에 선선한바람에 경치도 좋아서

신선놀음 하는게 이런거구나 하는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안에서 커피마시기 답답하신분들은 위에 테라스에 올라가셔서 

구경하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거같아요 ㅎㅎ








한참을 둘러보다가 커피를가지고 내려와서 보니 또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

이중에서 가지고싶은 욕심이 난게 너무 많앗지만..

예쁜 쓰레기가 될꺼바 .. 차마 구매하진 못햇어요...

그간 가지고싶어서 집에 쟁여놓은게 워낙많아서..

무튼 ㅎㅎ 


코카콜라를 좋아하시는분들이나 제주도에 놀러왔는데

박물관도 가고싶은데 커피도 마시고싶다고하시면

여기 제주도 이색카페인

제주도 코카콜라 카페를 가보시는건 어떨까요?


오늘도 좋은하루되시구요

늘 행복가득한 날들이 되셧으면 좋겟어요.

혹시 제주도 놀러오셧다면!!??

안전하게 조심히 놀다가 가세요~

저는 이만 갑니다~


난중에봅수다예~~


Jonny는 공감을 먹고살아요.

혹시나 글이 도움이 되셧다면 공감버튼 꾸욱!! 

감사합니다 ㅎ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