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사는 아빠의 육아일기장

반응형

안녕하세요!? Jonny입니다.


혹시 지금 애월이세요??ㅎㅎ

애월에는 엄청많은 카페들이있잖아요.

뭐.. 지디카페. 봄날카페 등등 많이있는데 

거기는 사람이 항상 많고 앉을 자리조차 웨이팅해야되서 


조용한 카페를 찾으시는건 아니세요?


그렇다면 잘찾아오신거에요ㅎㅎ

애월에 조용한 카페 까미노를 소개합니다.ㅎㅎ


애월 바닷가 근처에 있지 않고 한적한 청색밭 한가운데 덩그러니

까미노카페가 있는데요.


가는 길에 마음이 편안한 초록을 보아서 그런지 몰라도

가는동안 마음이 편안한데 

도착해서 보니 세련된모양의 카페인 


까미노가 있네요 ㅎㅎ







자, 

그래서 오늘은 애월에 조용한 카페인 까미노를 소개하려구해요  :D


까미노는 애월안쪽에 자리잡고있어서 한적하더라구요 ㅎㅎ

한적하다고해서 사람이 아예없고 건물이 이상하다는건 아니구요 ㅎㅎ

한눈에 들어오는 통유리에 멀리서봐도 와.. 카페 예쁘다 라는말이 절로나오더라구요.



저는 이 까미노를 오픈하기전부터 공사할때 지켜봣는데 

어떤 카페가 생길까 궁금했는데 예쁘게 지어졌더라구요 ㅎㅎ






혹시나 카페전경사진에 마음이 드셧다면!?

찾아가셔야겟죠??ㅎㅎ







까미노


주소 : 제주도 제주시 애월읍 고하상로 91-12번지 

하가리 1400


영업시간 : 매일 10:30분 ~ 20:00


전화번호 : 064.799.9789


예약은 따로 하시지 않아도 되는데요

제주도 카페 특성상 가끔씩 영문모르고 쉬는날이있으니

연락해보시고 가는걸 추천해요 ㅎㅎ





까미노는 스페인어로 길이라는 뜻이래요.



애월 해안가에서 조금만 벗어나면 조용한 길을 지나 

밭한가운데 덩그러니 놓인 카페를 보면 

저기가 펜션인가? 라는 착각이 들게 되더라구요 ㅎㅎ







사실 이길을 지나가면서 사람이 올까?

라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근데 생각보다는 여유롭게 즐기시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ㅎㅎ

물론 제가 갔던날이 주말이라서 그럴수도있겟지만,


요새 애월에서 상승세를 타고있는지라 사람은 많지만,

그래도 자리가없는 고민은 덜으셔도 되요ㅎㅎㅎ









입구에 들어서면 밖에서와 다르게 통유리와 세련된 이미지더라구요 ㅎㅎ

밖에는 푸른밭이 있어서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도 들구요.

안으로는 세련된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약간, 언벨런스한거같지만 그래도 

오묘하게 어울리더라구요 ㅎㅎ








메뉴는 다른카페와 다르지않게 커피메뉴도 많구요,

또 맥주도팔고있구요ㅎㅎ 










메뉴를 골라서 자리를 잡으려고하니깐 허세(?)잡지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한권읽을까했지만, 오늘은 블로그에 글을 써야하니까ㅎㅎ

패스했죠.


한참글을쓰다가 답답한 마음에 밖을 나가보니깐 2층으로 올라갈수있더라구요 ㅎㅎ


2층으로 올라갔는데 분명가을인데 너무추워서 1초후에 내려왔더요ㅎㅎㅎ










다시들어와서 제자리에 앉았는데 주변을 둘러보니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한적하게 여유를 즐기면서 책한권 읽고 조용하게 즐기기에는 더할나위없이

좋더라구요 ㅎㅎ





시끌벅적하고 사람이 많은 곳이 싫다면 

애월카페 까미노에 가보시는건 어떨까요??


사람이 아예 없는건 아니지만 한적한 밭가운데 

예쁘게 자리잡은 까미노에서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기고

지인들과 이야기 꽃을 피우는건 어떨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