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사는 아빠의 육아일기장

반응형

제주도에서 푸드트럭 얼만큼먹어봣니?


오늘은 제주도에서 사는 제주청년이 알려주는 제주도 푸드트럭 TOP7을 소개합니다.

맨날 제주도에서 사는 저역시도 많이 가보지 못한 푸드트럭인데요.

생각보다 제가 먹어본 푸드트럭도 많고 안가본곳도 있지만, 제주도에 놀러온사람들이

추천하고 많은사람들이 가본곳중에 제가 나름대로 정리한 Top7 푸드트럭을 

소개할게요 ㅎㅎ






다들 제주도에 오시면 어떤거부터하시나요?? 먹방?? 여행?? 구경??

다좋지만 일단 배가고프면 안되잖아요.

그래서 제가 추천하는 푸드트럭 Top7중에 여행지 근처에있는 푸드트럭에

가서 먹어보고 그 주변에 풍경을 느껴보시는건 어떨까요?

푸드트럭이 공통점으로 가지고있는게 있는데 일단 유명한 관광지혹은 아름다운

배경이 있는곳에 위치해있다보니 먹방과 여행을 동시에 잡을수있다는 장점이있어요.

지금은 덥지도 춥지도 않은 가을이니 어디든 떠나기 좋은 푸드트럭 소개할게요!!


출바알 !!ㅎㅎ




1 . 검은고래 푸드트럭.


애월에 위치한 검은고래 푸드트럭은 로얄밀크티가 개존맛탱이라는 사실!!

혹시나 못찾아가는 분들위해서 지도를 첨부할게요.


 


애월해안도로에 위치해있구요. 해안도로라서그런지몰라도 풍경은 오지구요


.


주소 : 애월해안도로 ( 신엄리 2747 - 2 번지 )

영업시간 : 오전 09시30분 ~  오후 5시 30분 

재료 소진시에 영업종료하니까 인스타를 확인하세용 ㅎㅎ

@black_whale_jeju

사장님 : 달수ㅋㅋㅋㅋㅋ



메뉴는


고래블랜딩 - 4.0

자몽에이드 - 5.0

라임에이드 - 5.0

아이스코초 - 5.0

로얄밀크티 - 7.0


필리치즈스테이크 - 7.0


이렇게 구성되어있고 너무 예쁜병과 예쁜포장지에 맛있는 스테이크와

로얄밀크티가 존맛탱이라서 두개 시켜면 후회안해용ㅎㅎ

먹고 바다배경을 뒤로해서 주문한 음식을 찍으면 인생음식으로 등극하긔??ㅎㅎㅎ


밀크티는 많이 달지않아서 먹을만하구용.

커피는 약간 씁쓸하고 고소한 스타일이구용.


혹시나 애월해안도로 지나가면 검은고래푸드트럭 들려서 밀크티한잔마시고 

가는건어떨까요??




2 .  바당꽃 푸드트럭 



 


이곳도 역시 애월에 위치한 푸드트럭인데요 .

이곳은 흑돼지목살스테이크로 유명세를 탄 푸드트럭맛집이에요.

일단 어디있는지부터 알려드릴게요 ㅎㅎ




주소 : 제주 제주시 애월읍 신엄리 2781 - 11 

영업시간 : 11:00  ~ 18:00

번호 : 010.5800.7226

여기 문자로 영업하는지 알아보고 가시는게 좋겟죠??ㅎㅎ




메뉴


바당꽃2인세트 - 20.0

흑돼지스테이크  - 9.0

보말리조또 - 5.0


한라봉에이드 - 4.0

리무네소다 - 3.0

1629라떼 - 5.0

보석귤 - 4.0

더치커피 - 3.0

음료수 - 2.0

삼다수 - 1.0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있구요 .

저는 저번에 갓을때 흑돼지스테이크먹었거든요.

적당한 굽기와 갖은야채들이 잘어울리더라구요.

또 군침이 도네요ㅋㅋㅋ 내일갈까?

저는 15분이면 갈수있으니까 애월여행갈겸 사먹으러가야겟다 ㅎㅎㅎㅎ


푸드트럭 앞쪽에 앉을수있는 곳이있으니까 바다보면서 천천히드시구요

주변에 카페도 이쁜곳이 많은데 카페는 제가 따로 천천히 알려드릴게요 ㅎㅎ 

일단푸드트럭부터 ㅎㅎ 


무튼.. 저는 말이 많아서 탈이에요ㅜㅜ 정보만 전달해드려야되는데...ㅎㅎㅎ

무튼 이곳은 흑돼지스테이크가 맛있더라구요.

솔직히 고깃집에서 구워먹는 흑돼지맛을 아니지만

그래도 애월해안도로에서 흑돼지를 먹을수있다는게 좋지않아요??



3. 섬마늘청년회관 푸드트럭


제주 용두암쪽에 위치한 푸드트럭인 섬마을 청년회관푸드트럭이에요.

이곳은 도시락메뉴로 유명한 섬마을 청년회관푸드트럭인데요 

포장해가셔서 좋은풍경보시면서 드셔도 좋을 푸드트럭이에요 ㅎㅎ




역시 주소부터 알려드릴게요 ㅎㅎ




주소 : 제주 제주시 용화로 85 

영업시간 : 09:00 ~ 15:00

이곳도 가기전에 인스타를 확인하세요 ㅎㅎ

@jejusumma58 이에요 ㅎㅎ



메뉴


한라산 큐브스테이크 - 15.0

쉬림프박스 - 14.0

오메기떠춥파춥스 - 0.5


이렇게 단촐하지만 메뉴가 준비되어있구요

여기서는 바로사서먹는것보다는

포장해서 가서 바닷가나 자신이 지나가다가 좋은곳 발견하시면

바로 눌러앉아서 풍경과 함께드시는걸 추천해요.


큐브스테크는 역시 소고기라서 그런지 담백하고 부드럽더라구요.

미디움으로 구우시는건가? 입에서 살살녹더라구요 


또 쉬림프박스는  솔직히 제주도에서 새우요리는 진짜 많지만 

제생각에는 제주도 새우요리 TOP3안에 드는 새우요리집이에요.

나름 성공적이였고 ㅎㅎ

같이 들어있는 밥양도 충분해서 먹기에 딱 좋았어요. ㅎㅎㅎ

나중에 가서도 또 먹을거같아요 .



제가 알아본 푸드트럭 Top3를 적어보았는데요.

아직 4곳을 더 알려드릴테니깐요.

조금더 기다려주세요 . 더좋은 정보로 다시 포스팅할게요 ㅎㅎ


오늘하루도 수고많으셨어요.

화이팅이에요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