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사는 아빠의 육아일기장

반응형

안녕하세요!! Jonny 입니다 .



날씨가 아주좋은 가을날씨네요.


요즘 하루하루 날씨보면서 자동으로 힐링이 되는데요 ㅎㅎ


요새는 시간이 많이 나질않아서 카페도 자주 못가는데요


최근에 애월에 방문했었는데 좋은 카페를 발견하게되어 이렇게 

포스팅을 합니다 ㅎㅎ


제가 중문쪽에 살다보니 애월을 많이가게되는데요.


애월자체가 해안도로를 끼고있어서 그냥 아무생각없이 찾아 가기도하는데


그 좋은 전망을두고 있는 카페들이 엄청많지만 그중에서도 


이곳은 노을지는 모습이 엄청!! 예쁜 카페에요.


이름은 애월더선셋!


말만들어도 애월감성느낌 풀풀나지않나요??ㅎㅎ


오늘의 제주도 가볼만한 카페 애월더선셋!! 시작합니다.




애월에 워치한 애워더선셋은요.

이미 제가가기도전에 엄청 유명한곳이 더라구요


" 제주도 애월감성 뿜뿜 노을이 예쁜 카페 "

라고....ㅋㅋㅋ


솔직히 조금오글거리기는하는데 막상찾아가보니 

음.. 오글거릴만하네.. ㅎㅎㅎ 라고 생각이들더라구요


일단 카페사진을 보기에 앞서서 주소 부터 알려드릴게요 




이렇게 애월해안도로에 인접해있구용.



신주소 :: 제주도 제주시 애월을  일주서로 6111


구주소 :: 제주도 제주시 애월읍 곽지리 1381


입니다.


영업시간 :: 하절기 매일 Am 10 ~  20시

              동절기 매일 Am 10 ~  19시


입니다 . 


참고로 #예약하실분들은

전화로 예약하시면되구요 주말이나 공휴일, 당일예약은 받지않는다고 하네요.


# 애월더선셋 :: 064.799.5943





제주도 애월카페 애월더선셋 전경이에요.


그냥 저 한글간판만없으면 아예 외국아닌가요??


정말 실화주의 남자인제가 봐도 예쁘더라구요. ㅎㅎㅎㅎ





멀리서도 알아볼수있으라고 카페주인장님이 높게높게 새운 


여기 ~~~


애월더선셋 이에요~~~ 라고 말하는거같더라구요 ㅎㅎㅎ


풍경구경도 잠시  카페안으로 들어가서 메뉴를 주문해야겟죠?


메뉴가 뭐가있으려나...?







애월더선셋 메뉴판이에요 혹시나 안보이실까봐 


친절하기로 소문난 Jonny가 ( 엥?? ) 하나하나 설명해드릴게요 !!ㅎㅎ



Coffee


 에스프레소      4.0

 아메리카노      4.0

 비엔나            6.0

 카페라떼         5.5

 바닐라라떼      6.0

 카페모카         6.0

카푸치노          6.0

샤케라또          6.0

 아포카토         7,0

썸머라떼          8.0

크림모카          7.0

크림라떼          7.0

카라멜마끼야또   6.0


ICE로 주문시 0.5 추가 :D 



Beverages


선셋블라썸      7.0

밀크티           7.0

페리어           4.5

탄산  ( 콜라,사이다 )  3.0

아이스티        5.0

핫초코           6.0

단호박라떼     6.5

고구마라떼     6.5

녹차라떼       6.5

블랙곡물라떼 6.0

딸기라뗴      7.5

라임모히또    7.5

스무디 ( 딸기,블루베리,망고 ) 8.0



Premium Tea


원데인파인             6.0

클라이밍 마운틴       6.0

루이보스 아사이베리  6.0

블루 시크릿             6.0

폴링 인 러드           6.0

레이디스 드림         6.0

블랙 T2M              7.0

샤또 블랙               7.0


이렇게 메뉴구성이 되어있으니 원하시는 메뉴 드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메뉴를 주문한후 밖으로 나가보니 완전.. 이거슨 하와이인가...

애월인가..






그래도 가을날씨가 춥기는 하더라구요.. 

덜덜덜.. 저는 밖에 후덜덜한 경치를 구경하고

여자친구와 안으로 들어왔는데


예쁘게 말린 꽃들을 액자 처럼해놓으셧더라구요.

저도 결혼하면 저렇게 현관에 꾸며놔야겠어요


너무 예쁘더라구요.

여자친구도 저렇게 꾸미면 좋겟다구 하구요ㅎㅎ


꽃을 선물해서 하나하나 액자처럼 채워가는것도 나쁘지 않은거같아요.


내부마저도 여자여자해서 검색해서 데려간걸 후회하지않고

어깨가 올라가더라구요 ㅎㅎ




여자친구와 도란도란 이야기하던중에 음료가 나왔어요.

컵홀더마저 예쁘면 어떻하라는지..


여자들이 왜 맨날 에쁜곳예쁜곳 노래를 부르는지 알거같더라니깐요 ㅎㅎㅎ







따뜻하게 한잔마시고 나니 가을하늘이 따스하더라도

약간은 추운감이 없지않아있었는데 

몸도 녹이고 갈수있었답니다.


혹시 애월을 찾으시거나 애월에 좋은 카페를 찾으신다면?

아니면 지금시간이 곧 해가 뉘엇뉘엇 질시간이라면?


애월더선셋을 찾아 가보시는건 어떨까요?


풍경에 만족하고 예쁜 인테리어에 여자친구에게 점수 딸수있는 카페인거같아요.


남친몬 여러분 분발합시다!!ㅎㅎ


놀러왔는데 우중충하고 우왕좌왕 하지말고 

여기 데려가서 풍경과 노을 그리고 커피까지 삼박자 고루맞추고

여자친구에게 점수 따봐요 ㅎㅎ


저는 이만물러가구요 ㅎㅎ


혹시나 제 블로그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셧다면?

아래 공감버튼을 꾸우우우우우욱 !!! 


Jonny는 공감을 먹고살아요 !!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시고 웃는하루되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