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사는 아빠의 육아일기장

반응형

안녕하세요 Jonny입니다.


오늘은 제주 애월에 위치한 유명한 지드래곤카페인


몽상드애월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도록하겠습니다.



들어가기 앞서서 


요즘, 지디카페가 시끄럽더라구요.

저도 제주에사는지라 그런이야기를 많이 들었는데요.


사건개요는 


제주도 애월에 위치한 

GD카페에서  " 3억짜리 샹들리에 " 를 꺤 사람이 후기를 남겨서 

논란이더라구요.


자신이 깨놓고서 GD가 부품값은 본인이 부담할테니

수리 공임비만 달라고 했는데

3억짜리 깨놓고 30만원~50만원 든다고 후기를 올려서

네티즌들이 더 열받았더라구요.


GD역시 아무리 유명하고 돈을 잘버는 연예인이라도

엄연하게 업소기물을 파손한것인데 공임비만 달라고 한게 불쾌한일인가?

라고생각이 들더라구요 .


해당글은 삭제되었지만,

아직 뉴스는 남아있더라구요.


혹시 궁금하시면 뉴스확인해보시길 바랄게요 ㅎㅎ


GD샹들리에 깬사람후기논란 < 뉴스픽 >  <- 클릭



저는 카페 포스팅할게요 ^^






제주도 애월에 위치한 GD카페 몽상드애월의 위치부터 알려드릴게요.



영업시간 : 09시 ~ 22시 

( 라스트오더  19시 까지 )


네비게이션을 이용하실분들을 위해서  주소 알려드릴게요 :D


신주소 


제주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북서길 56 - 1


구주소


제주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리 2546 


전화번호 : 064-799-8900







제주도에 애월에 위치한 GD카페의 전경이에요 ㅎㅎ

탁틔인 전경에 위치한 몽상드애월인데요.


평소에 지디의 패션센스답게 카페또한 몽환적이고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세련되게 지어져있더라구요 ㅎㅎ


굳이 안에서 먹지않더라도 테라스에 앉아서 드셔도 좋을거같아요 ㅎㅎ







아래는 몽상드애월 매장안쪽이에요.

옆에 벽하며 천장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신비롭더라구요.

인테리어 하나하나에 신경쓰인게 보이더라구요 ㅎㅎ

역시....지디 ㅎㅎㅎ









몽상드애월은 지드래곤이 운영해서 그런가?

가격은 조금있더라구요

아래 사진이 잘 안보이시죠? 


제가 알려드릴게요 ㅎㅎ








- Espresso ( 에스프레소 ) 



에스프레소   5.5

샤케라또      6.5

아메리카노   6.0

카푸치노      6.5

카페라떼      6.5

바닐라라떼    6.5

카페모카       6.5

카라멜 마끼야또6.5



- Monsant Cold Blew   ( 몽상콜드브루 )


몽상콜드브루     6.5 

투모로우          7.5

몽상 쇼콜라       6.5


- Jeju Organic juice   ( 제주 올가닉주스 )


한라봉주스     10.0

애플망고주스   12.0


 - Tea ( 티 )


망고멜랑                  6.5

루이보스닐라         6.5

캐리비안 칵테일        6.5

뉴욕시티 블랙퍼스트  6.5

세레니티                  6.5


 - Dessert ( 디저트 ) 


화이트가나슈        8.0

한라봉케이크        8.0

초코파운드케이크   8.0

제주당근케이크      8.0

그린티쇼콜라케이크 8.0

땅콩쿠키               3.0

몽상 아이스크림      5.0


 - Brunch&pizza ( 브런치&피자 )


에그플렌트&치즈케이크  15.0

치킨 파르마샌드위치      15.0

오늘의피자                   18.0

눈오름피자                   18.0







이렇게 준비되어있구요.


음료를 주문하는것은 얼마 오래 걸리진 않지만,

자리를 기다려야 할정도로 약간 사람이 많은시간대에가면

자리를 기다려야 되겠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한국어가 아닌 외국어도 많이 들리더라구요.

완전 외국인줄 ㅎㅎㅎ


가끔 지드래곤이 온다고 하는데 제가 갔던날은 오지않았구요.

노래는 지디카페라고 어필하듯이

지디가 좋아할만한 음악이 흘러나오더라구요 ㅎㅎ


혹시나 지디가있을까봐해서 찾아간 카페라서

편하게 이야기를 하려고 가는것보다는 관광지가는 느낌으로 가시면 좋을거같아요



오늘은 지디까페를 포스팅해봣구요 ㅎㅎ



조금이나마 도움이 됫다면 

아래 공감버튼을 꾸우우욱 눌러주세요 ^^


Jonny는 공감을 먹고살아요 


오늘하루도 행복하시구요.

늘 웃음 가득한날되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