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사는 아빠의 육아일기장

반응형

제주도 가볼만한곳 :: 제주도애월카페 지금이순간


안녕하세요 Jonny입니다.


맑은가을속에서도 밤낮의 기온차이가 심한데 혹시

감기는 걸리시지 않으셧는지 걱정이네요.


저도 요 몇일 감기에 심하게 당해서

몇일째 일도 블로그도 조금은 소홀했네요.


뭐.. 저는 3일정도 고생했는데

병원에서 주사2방에 2틀정도 약먹으니깐 나았더라구요ㅎㅎ


저는 콧물로 고생을좀했는데

제 주변지인들은 두통 혹은 목으로 여러가지더라구요.


우리 이웃님들은 아프지마시구 건강관리 잘하세요 ~!


항상 서론이 긴 Jonny 이해해주세요 ㅎㅎㅎ


오늘 이야기 시작합니다 !!ㅎㅎㅎ


오늘은 제주도 가볼만한 애월카페를 소개합니다.


일단 이곳은요. 사장님이 말을 타고다니시던 기수셧나봐요

물론 제생각이지만요 ㅎㅎ


카페 이름은 


 " 지금이순간 "


 이에요ㅎㅎ 웃기긴하지만 

제가 가봣는데 좋아서 이렇게 포스팅합니다 ㅎㅎㅎ









오늘 이웃님에게 알려드릴

 애월카페는 지금이순간입니다.

지금이~순가아안~~~


노래가 아니구요 ㅎㅎ 카페 이름이에요ㅎㅎㅎ

이 카페를 간단하게 소개하자면요


애월한담해안에 바다전망이 좋은카페에요

애월에 컨셉이 있는 카페는 참 많은데요.

이곳은 마굿간 컨셉의 카페구요 


지금이순간이라는 경주마에 대한 컨셉의 카페에요.

좀있으면 알게되시겟지만, 경주마 이름이 지금이순간이에요 ㅎㅎㅎ


카페이름이기도하고,

경주마 이름이기도하구요 ㅎㅎㅎㅎ


또, 카페한쪽면으로 한담해안도로 산책길과 연결되어있어서

전망이 아주좋고  낮에도 사람이 많구요.

밤에는 노을이 지는 풍경을 볼수도있구요 ㅎㅎ 

나름 인스타에서도 일몰명소로 애월에서 유명하더라구요 ㅎㅎ









일단 카페 전경이구요 ㅎㅎ

혹시 전경이 맘에 드셧다면 주소부터 알려드릴게요 ^^




주소 : 제주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로 19지번 애월리 2476-3번지 구요.


영업시간은 : 매일 10시 부터 20시까지 영업하구요.

주문마감은 19시 까지이니 참고하세요 !




또한, 제주도 특성상 가끔식 영업을 안하는날도있으니

미리전화해보고 가시는 센스 !!


전화번호 : 064.799.1802









위에 맵을 참고하셔서 가셔도 되구요 

혹시 네비를 이용하신다면 위에있는 주소로 가시면 될거같아요ㅎㅎ  










카페에 들어가면 브라운색과 조명이 눈에 확들어오죠?


제가 아까 말씀드렷다시피 마굿간컨셉의 카페라고 말씀드렷죠?

왠지, 마굿간 안에서 커피만드시고 저희가 받아가는 느낌이 안드시나요?

저는 웃기더라구요


내가 먹이를 받으려고 저기 앞에서 있는가?ㅎㅎ 라고생각하면서 웃엇어요 ㅎㅎㅎ










드립커피만드는 기계도있구요ㅎㅎ

뭐.. 제가 갔을때는 비어있엇지만 나중에 하시겟죠?ㅎㅎ

저런 엔틱한것도 굳이 사용하지않아도

멋스럽고 예쁘더라구요 ㅎㅎ








커피가 나오기전에 주위를 둘러보니 아까 말씀드렷던 

경주마있죠?


지금이순간 ㅎㅎㅎ 저말이름이 지금이순간이래요 

아웃겨가지구.. 


그럼 이랫을꺼아니에요

지금이순간달려달려달려!!!!

지금이순간 힘내라 ㅎㅎㅎㅎ

하구요 뭔말을 붙여도 웃길거같은데ㅎㅎㅎ

저만그런가요?


저는 글쓰면서도 또웃고있네요 ㅎㅎ

지금이순간 아... 망햇네요 꼴등이에요

지금이순간 일등입니다!!!하구요 ㅎㅎㅎㅎㅎ








전체적인전경인데요 색이 브라운색이라서 마굿간느낌이 나면서도

저는 특히 전등이 멋스럽더라구요.


사장님이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쓴게 눈에 보여서 더 기분좋더라구요 ㅎㅎ

사람이 좀많아서 좋은 자리는 잡지못했지만,

그래도 못앉을 정도는 아니구요 ㅎㅎㅎ


처음에는 그냥 바형식으로된 의자에 앉아서 커피를 마셧지만 

조금있다가 제가 눈에 봐논 자리가있는데 거기 앉았거든요

한번보세요


제나름대로는 안락하고 예쁘더라구요 ㅎㅎ







어떠세요?

제 여자친구와 여기서 한시간동안 수다를 떨면서 커피한잔했네요 ㅎㅎ

소파도 푹신푹신하고 애월에 카페를 온다고하면 다시 찾을거같아요 ㅎㅎ



너무 제가 재잘재잘 인테리어만 가지고 떠들었나요?ㅎㅎ

죄송해요 근데 나름 컨셉을 가지고있는 카페라서그런지 여자친구도 좋아하더라구요.


하루는 제가 일정을 짜고 하루는 여자친구가 일정을 짯는데요

여자친구 좋아하고 저역시 만족스러운 카페였어요.


너무 어둡지도 너무 밝지도 너무 시끄럽지도 사람이 너무많지도 않아서 

또 노래도 좋더라구요 ㅎㅎ


여러모로 분위기가 좋아서 여자친구와도 이야기하면서 잘했다고 

칭찬여러번 하더라구요 ㅎㅎㅎ


혹시 여자친구와 여행하면서 애월을 가시게된다면 

마음편하게 준비하는거없이 지금이순간 카페에 오신다면 

적어도 분위기를 망칠이유는 없을거같아요 ㅎㅎ


또 재잘재잘 죄송해요 ㅎㅎㅎ


가시기전에 메뉴도 당연히 궁금하시겟죠?ㅎㅎ


제가 또 메뉴판도 준비해왔쬬 ㅎㅎ







이곳에 유명한 메뉴는 수제티라미슈가 유명한데요 .

저역시도 티라미슈를 시켜먹어보았구요 ㅎㅎ 커피맛도 좋더라구요.


아메리카노 2종류를 선택할순있는데, 그건 제가 못찍엇어요 ㅜㅜ

또 수박스무디가 유명하다고해서 먹어보려고했는데

그날 여자친구가 따뜻한걸 먹고싶다고해서

먹지못했어요 ㅎㅎ





티라미슈 사이즈가 크더라구요.

아마.. 수제로 만들어서그런가?ㅎㅎㅎ

한톨도 남김없이 다먹었다는 사실..ㅎㅎㅎ


맛있더라구요. 단걸좋아하지 않는저도 여자친구와 동일하게 먹었으니

말다한거죠 ㅎㅎ


나중에 또 가더래도 시켜먹어야지~~ㅎㅎ


아아 혹시몰라서 와이파이비밀번호도 가지고왔어요.

여행하시면서 데이터 많이쓰셧을텐데요 ㅎㅎ





와이파이 주소는 : Jigeumisoongan 

비밀번호 : 47611801 




편하게 여유있게 쉬다가 가시고 와이파이도 쓰면서

데이터도 아끼시는게 어떨까요?


제가 제주도에 살고있지만 애월은 카페도 참 많은거같아요.

하지만 저역시도 컨셉있는 카페를 참좋아하는데요

좋더라구요 분위기며 음료며 케익까지두요 ㅎㅎ


다시한번 추천해드릴게요 ㅎㅎ

제주도애월카페 지금이순간 추천드려요 ㅎㅎ

저도 나중에 다시한번가려구요ㅎㅎ


제가 바라는게 있다면, 제블로그를 보시고 지금이순간을 찾았는데

저도 커피한잔하러 갔는데 제블로그를 보고 계시면 

기분좋겟죠?ㅎㅎ


제 크나큰 바램입니다 ㅎㅎㅎ





오늘은 제주도애월카페 지금이순간카페를 소개해드렸구요 ㅎㅎ


오늘하루는 어떠셧는지모르겠네요 ㅎㅎ

아마, 참 좋은 하루를 보내셧겟죠?ㅎㅎ


시간은 항상 흘러가지만 행복하고 웃으면서 보내는게 좋으니 

항상 웃으면서 기분좋은 하루하루를 보내셧으면 좋겠네요.


늘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구 아프지마시구요 ㅜㅜ

화이팅입니다 !!ㅎ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