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사는 아빠의 육아일기장

반응형

안녕하세요?? Jonny입니다.


오늘은 야근일을 마치구 동생과 함께 바람을 쐬러나왔는데요.

제가 말씀드렷다시피 저는 제주도에 살고있기에 

나름 제주도에 빠삭하고 어디에 좋은곳이 있는지 많이 알고는있지만,


예전에 가보았지만, 오늘간것처럼 예전사진을 가지고 오늘처럼

꾸미고 싶지않아서 당일날 간곳을 포스팅하기로 마음먹어서


커피한잔을 시키고 동생과 이야기를 하면서 블로그포스팅을 시작합니다.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송악산에 최남단에 자리잡은


Stay With Coffee :: 스테이 위드 커피 


입니다.


모든 커피는 핸드드립으로 판매가되며,

유명해지기전에 단순하게 바닷가 앞에 위치한것이 멋있어서

가게된곳인데요.


벌써 유명해져 버려서 사람이 많더라구요 ㅎㅎ


왼쪽으로는 산방산이 오른쪽으로는 송악산이  앞으로는 광활한 바다가ㅎㅎ

삼박자를 고루갖추고 있는 까페라고 말씀드릴수있어요 ㅎㅎ


송악산이나 산방산 여행을 오시면 잠시 휴식을 취하는곳으로도 좋고

또 커피맛도 좋아서 한번 찾아오셔서 휴식을 취하시면 좋을거같아요 ㅎㅎ


서론이 길었죠?? 



소개해드릴게요 ㅎㅎ








들어가기에 앞서서 제가 찍은 동영상 한번보고가실까요?ㅎㅎㅎ









카페에 들어가기전에 찍은 동영상인데요.

아무런 보정없이 날씨가 너무좋아서 그냥 찍엇는데도

파아란 하늘에 너무 예쁘지않나요?


커피를 마시러왔음에도 그전에 경치를 눈으로 한번더 먹는 느낌이

들어서  이렇게 공유를 해봅니다 ㅎㅎ


각자의 사정때문에 제주도로 못놀러오시는분들께

조금이나마 힐링이 되셧으면 좋겟습니다 ㅎㅎ









Stay with Coffee :: 스테이 위드 커피


 주소 :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 형제해안로 32


영업시간 : 09시 ~ 21시 

마지막오더는 20:30분까지 입니다.


매주 수요일이 휴무구요

공휴일일때는 화요일로 변경이 된답니다 :D 


제주도 특성상 갑자기 쉬는경우도있으니깐요

미리전화해보시고 가는것도 좋을거같아요.


전화번호 : 070.4400.5730











들어가기전에 시간부터확인하구요 ㅎㅎ


위에서 말씀드렷다시피 9시에 오픈하고 21시 까지에요 ㅎㅎ










메뉴는 위에와 같고 메뉴가 너무 많아서 하나하나 설명못드려서

책을 직접찍어서 이렇게 올려드리니깐요 ㅎㅎ

확인하시면 좋을거같아요 ㅎㅎ

 ( 클릭하셔서 확대해서 확인해보세요 ^^ )










우선, 볕이 잘드는 창가쪽자리를 택하고 저는 자리를 잡고앉아있고,

커피를 좋아하는 제동생은 주문을 하러갔네요 ㅎㅎ


꼬박 밤새고 일하고와서는 자야할시간인데 

이렇게 잠이안오니..ㅎㅎㅎ 어쩌죠??ㅎㅎ


좋은곳에 이렇게 노트북하나펴고 블로그 쓰는게 왜이렇게

재미있는 하루의 일상이 된건지 ㅎㅎ


아직은 소통이 많이 되고있지는 않지만

꾸준하게 노력하면 점점더 커져가는 저의 모습을 보고있겟죠?


커피가 나오기전에 바다를 보며 커피한잔하며 

블로그에 글을 쓸생각을 하니 너무 기분이 좋아지네요 ㅎㅎ


오늘 바람은 정말 차가운데 햇살이 너무 따스해서 기분이 좋네요 ㅎㅎㅎ









동생이 주문하는것을 찍음과 동시에 스테이 위드커피 바리스타이시자

사장님이 커피를 직접내려주시네요 ㅎㅎ


맛있게 내려주세요~~~ㅎㅎㅎㅎ


저는 앉아서 이미 찍어놓았던 사진들을 제 노트북에 옮기는중이구요 ㅎㅎ


아참, 여기는 진동벨이없어요 ㅎㅎ

예전에 커피를 주문하듯이 커피를 주문하면

자리로 가져다준답니다.


자주오는곳이지만 

처음올리는 관계로 주변을 둘러보며 사진을 찍어봅니다 ㅎ









커피맛을 느끼신분들은 한번쯤은 꼭사간다던 더치병커피 ㅎㅎ

저도 예전에 동생과 한병씩 사가지고가서

집에서 차가운물과 얼음을 넣어서 한잔씩 마시곤했지요 ㅎㅎ









뒤쪽을 보시면 아주 크~~은 포스트잇 게시판이있는데요 ㅎㅎ

제가 3년전에 썻던 포스트잇이 그대로있더라구요 ㅎㅎ

나름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ㅎㅎㅎ 

기분이 오묘하더라구요 ㅎㅎ








많은인원이 한번에 오셔도 가능한 스테이 위드 카페입니다 .ㅎㅎ








또 앞쪽으로보시면 예쁜 커피잔을 판매하는데요

너무 예쁘긴해서 선물해 주고싶지만...


한개에 3만원이 넘는다는..

커피를 좋아하지만 커피잔을 3만원넘게 주고는 못살거같아요..ㅜㅜ

아마 제가 남자라서 그런걸까요?


아마 사가시는분도 계시겟죠?









포스트잇 계시판옆으로 보시면 저렇게 잡지와 신문에 난 기사들이 있는데

그중에서 가장 눈을 사로잡았던것은


연봉1억을 버리고 커피를 선택하신 사장님의 일화를 적어놓은 신문이있는데요


연봉1억을 버리고 커피를 선택하셧다는 자부심이 느껴져서

커피가 한층더 맛이있는거같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카페를 전부(?)를 저와같이 공유해보셧는데 어떠셧어요?

나름? 괜찮지않으셧어요?ㅎㅎㅎ


직접오셔서 구경하시는것도 좋지만 ,

이렇게 사진으로만 봐도 기운이 전해지지 않았나요?


제가 블로그를 하는동안 동생은 말이없이 핸드폰을 보고있어서

저는 이만 마무리하고 동생과 이야기를 하면서 커피한잔해야겠네요 ㅎㅎ


정보를 많이 주고싶지만 ㅎㅎ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ㅎㅎ


오늘아침 날씨가 너무좋아요.

여유를 부리고 따스한햇볕을 누리고 가야겟어요 ㅎㅎ

오늘하루도 행복한 하루가 되셧으면좋겟네요 ㅎㅎ


늘 행복하시고 웃는하루 되시길 바랄게요 !!^^


여러분 좋은하루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