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사는 아빠의 육아일기장

반응형

안녕하세요? Jonny입니다 ㅎㅎ


이제는 겨울이라고 생각해서 전혀 이질감이 없을정도로

아침과 저녁에는 엄청 춥더라구요..


다들건강은 괜찮으신거죠?ㅎㅎ


저는 한번의 감기를 호되게 겪었는데요 ㅎㅎ

잘이겨내긴했지만 힘들었지만요 ㅎㅎ


다들 감기조심하시고 과일 잘 챙겨드시고

아직 까지도 추우니깐 옷 따뜻하게 입으시구요 ㅎㅎ


그나저나 저는 왜 찬바람이 불면 따뜻한 밀면보다는 

차가운 냉면이 더 땡기는 지 알수없어요 ㅎㅎ


혹시 저같이 특이하게 식성을 가진분들이 계실까요?ㅎㅎ


그래서 어제 저는 후딱 밀냉면먹고왔지요 ㅎㅎㅎ


먹다보니 맛있어서 우리 이웃님들과 공유하려고 

또 한컷찍어왔찌요 ㅎㅎ


시작합니다 !!ㅎㅎㅎ








제가 제주도에서 5년을 살면서 아직까지도 변함없이 

밀면맛집이 어디냐고 물어본다면 망설임 없이

모슬포에 있는 산방식당이요!!ㅎㅎ


라고 말하거든요.


제가 처음 제주도에 정착을 하게되고 사람들을 알아가고

그렇게 적응 하던중에 정말 맛있는 밀면집이 있다고해서

찾아갔엇거든요 5년전에 ㅎㅎ


하지만 시간이 지난 지금도 변함없이 인기가 많고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여자친구와 데이트를 시작하기전에 점심으로 밀면을먹자고했는데

왠걸 너무 좋아하는거에요 ㅎㅎ


여자친구도 제주도에 입도한지 약 2년이 넘었는데

한번도 가보지않았다고해서 데리구 갔죠 ㅎㅎ


저멀리 산방식당이 보이네요 ㅎㅎㅎ







한.. 4개월만인가 ?ㅎㅎㅎ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오늘은 11시조금 넘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줄은 안서있더라구요 ㅎㅎ

 원래는 한 30분정도 웨이팅후에 들어갔었으니깐요 ㅎㅎ


아.. 안에 들어가기전에 산방식당 정보 알려드릴게요 ㅎㅎ



산방식당



서귀포 밀면맛집 


주소 :   제주도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이삼로 62


영업시간 : 11:00 ~ 18:00


명절휴무


전화번호 : 064.794.2165









원래는 위에 보이는것처럼ㅎㅎ 

저글들을보면서 웨이팅을 하곤했었는데요

오늘은 하이패스로 지나갔어요 ㅎㅎ


그래도 처음가보시는분들을 위해서 찍어보았죠?


이곳은 제주식 밀냉면 맛집이구요 ㅎㅎ

고기국수없구요 


밀냉면만 팔아요 ㅎㅎㅎ


비빔하고 밀냉면하고 수육하고ㅎㅎㅎ








자리에 앉았는데 그래도 11시 20분정도밖에 되지않았는데도

사람들이 꽉차있어서 메뉴판을 제대로 찍지못해서

확대해서 찍엇어여 ㅜ흑흑



잘보이시나요?ㅎㅎ








혹시 안보실까바 주문표도 찍엇어요 ㅎㅎ

저는 항상 비빔밀냉면을 먹는데요

오늘은 이상하게도 그냥 국물이 있는 밀냉면이 먹고싶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저는 밀냉면 여자친구는 비빔밀냉면

거기에다가 수육하나를 시켰죠 ㅎㅎ









냉면이 나오기전에 나오는 수육은

여기서 주는 무와 소스에 찍어먹으면 제맛인데요 ㅎㅎ

따뜻한 수육에 찬 무와 특제소스를 살짝 곁들여 먹으면 

아오.. 진짜 맛있다...라는말이 나오더라구요 ㅎㅎㅎㅎ







한참 수육을 먹고있었는데 냉면이 나오네요 ㅎㅎ

제꺼 물냉면부터 찍어보았어요 ㅎㅎ


빨리먹으라고 입에서 침이 질질질 흐르지만ㅎㅎ

맛있는 음식은 포스팅해야한다는 생각에 참고 찍었죠 ㅎㅎ







그리고 곧이어 같이나온 비빔밀냉면 ㅎㅎ

비빔이 나올때 같이 냉면육수도 나오더라구요 ㅎㅎ


여자친구꺼 한젓가락씩 뺏어먹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욯ㅎ

처음가시는분들은 비빔이 더 맛있을꺼에요 ㅎㅎ


저도 물냉을 시켜놓고서.. 비빔이 먹고싶었다니깐요..ㅎㅎㅎㅎ

하여간 사람이라는게..ㅎㅎㅎㅎ



그렇게 맛깔나게 면치기해서 면을 마시듯이 즐겁게 먹고

나왓답니다.


면드실때ㅎㅎ 수육에다가 면을 감싸서 먹으면 더 맛있는거 아시죠?ㅎㅎ


따뜻한 수육에 찬 밀냉면감싸서 먹는거 김준현이 그렇게 먹더라구요 ㅎㅎㅎ

저도 따라서먹었는데 기가막히게 맛있더라구요 ㅎㅎ


우리 이웃님도 제주도에왔는데

제주도 정통 밀냉면을 드시고싶으시다면?


여기 산방식당을 찾아가서 드셔보는건 어떨까요?


오늘 포스팅마칠게요 ㅎㅎ

늘 건강하시구 행복하세요!!


아참 , 감기조심하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